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빠혐오고 삐뚤어지는게 좋은거라는거 x 
나도 알바하는데 첨에는 잘하고싶고 손님한테도 친절하고싶고 사장한테도 잘보이고싶다가도 갑질 몇번 당하고 잡도리 좀 당하다보면 아 딱 내가 할일만 해야지 ㅇㅇ 돈만 벌어간다고 생각하고 과몰입하지말아야지 하거든 돌들도 비슷한 느낌일거라 생각함 누가 처음부터 못하고싶고 그러겠어 지치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결국 다 사람이 하는 일이라 서운하고 속상하면 어케 팬무조건사랑해가 평소에도 나오겠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유가 이상함 버는 금액이 다른데 바로 금융치료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것도 연생 하면서 알바해서 생활비 충당했거나 연생 전에 이것저것 해봤거나 하는 정도여야 비교가 돼서 금융치료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업 특성이 달라서 비유가 잘못된 것 같지만 무슨 말하고 싶은진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말인지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에 치인다고해야하나ㅠㅠ이해됨 서비스직에 발걸쳐있는 직업은 인간혐오 한번쯤은 생기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것도 그렇고 사생도 있고 하니까 빠혐까진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빠혐은 같은 빠수니인 내가먼저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적으로 금액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함
금융치료가 만능은 아님. 그렇다고하면 대기업에서 퇴사하는 사람들은 왜 있고 , 악플때문에 정신병원 들락날락하는 연예인들이 왜있겠음 .. 인간사회에 치이면서 생기는 정신적인 문제는 금융치료를 넘어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다고 봄...금융치료로도 해결이 안되는 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아이돌이 서비스직 형태라서 돈을 얼마 벌든 사람한테 질리면 답 없어 진짜 빠혐이 아니라 인혐이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버블이랑 라방댓글만 봐도 나 같으면 벌써 빠혐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금융치료라고 해도 돈이 다가 아닌데 잎뒤 다른 모습도 다 보일텐데 어케 빠혐이 안 옴 그리고 나 빠혐 심하다는 멤버 실제로 본 적 있는데 걍 팬들한테 데인 건가 싶었음 나한텐 잘해줬거든 난 한만큼 받는다는 것도 맞는 말 같음 연예인한테 여친처럼 잘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내가 좋아하는 마음 표현만 해도 최소한 고마워는 하던데 빠혐 티를 낸다 그럼 본인 행동도 돌아보시길 행동이 어긋나기도 하니까… 물론 진짜 이상한 애가 있을 수도 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규성 너무 좋은 느낌을 주신다..
06.25 18:33 l 조회 88
OnAir 하투하 졸 라 예 쁘
06.25 18:33 l 조회 9
이따 라이즈분들 투표할건데 그..뭐지? 워터???5
06.25 18:33 l 조회 65
옌스는 실점한게 왜 본인 잘못이래…
06.25 18:33 l 조회 27
갤럭시 잘 알 익들 있어?? ttf 파일 진짜 못쓰나??ㅠㅠㅠㅠ4
06.25 18:33 l 조회 19
앤더블팬 라이즈 투표완 💚🧡💚🧡7
06.25 18:33 l 조회 33 l 추천 8
구자철 설기현 리액션도 올라옴
06.25 18:33 l 조회 22
제로즈 라이즈 보은해요💙🧡9
06.25 18:32 l 조회 24 l 추천 4
라이즈 노래 너무 좋아해서 엠카 투표함7
06.25 18:32 l 조회 29 l 추천 4
ㄹㅇㅈ 투표 40분부터 한것만 인증하는거지???15
06.25 18:32 l 조회 105
태연 만찬가 오늘 나오는줄알았는데 아니래 아3
06.25 18:32 l 조회 52
제로즈 엠카투표 완🧡💙8
06.25 18:32 l 조회 30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 💙🧡4
06.25 18:32 l 조회 19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6
06.25 18:32 l 조회 23 l 추천 5
아니 쓰리백 처음 쓸때? 홍명보가 한 말 보면 오늘 안움직였던거 답나옴2
06.25 18:31 l 조회 74
오늘 상대가 남아공이 아니라 3월에 만난 코트디부아르 였으면 그때 그대로 4골 먹었을듯
06.25 18:31 l 조회 8
제로즈 라이즈님들 투표했어요9
06.25 18:31 l 조회 41 l 추천 4
감스트 오늘경기 리뷰영상올라왔네1
06.25 18:31 l 조회 23
번장 거래할때 옵챗 링크 어케줘?5
06.25 18:31 l 조회 16
나 이강인도 좋은데 이강인 여친이 너무 좋음9
06.25 18:30 l 조회 251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