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그냥 느끼기에 순덕 느낌인 팬덤
대표 사진
익인2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지..불가능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어도 말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덤 규모 커지기 전이면 있을 수 있는데 커지기 시작하면 오만 인간들 다 들어와서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차오래된 팬덤은 대부분 순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까빠가 더 많아지던데.. 밖으로만 순덕인척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우린 연차차고 역으로 까빠판됨
원래 대놓고 주어 까도 될 정도로 순덕판이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돌 솔직히 순덕이 대다순데 여기서 악개판이라고 까는글 본적 있어서 못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ㄴㄲ 사실 순덕판이면서 그 안에 악개도 많을 수 있는건뎁.. 내본 팬덤도 완전 그런 케이스인데 뭐만 하면 건수 잡으려는 사람들이랑 이상한 쪽으로 한 먹은 악개들이 있어서 괜히 주어 못밝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우리 판도 조용한 순덕 비율 높은데 소수의 목소리 큰 악개들 때문에 오만 욕 다 먹어서 걍 조용히 있을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나두... 내 탐라만 깨끗한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밖에서 보면 평화롭고 조용해 보여도 막상 그 안에 들어가면 난리인 경우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플레이브 데이식스 뉴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식 요즘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 역조공때 ㄹㅇ 순덕이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룹 활동 주기 극악인 팬덤이 순덕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낫띵 낫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없어ㅋㅋㅋ 다 심연 들어가면 ㄹㅈㄷ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순덕 올팬같아도 자세히보면 개판이야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문이면 꽤 있지
쓰니가 심연까지봐서라고 한게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사람들 빡빡하네
사람이 다 다른데 당연히 어디나 심연까지 들여다보면 다 이상한 사람은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가 그걸 몰라서 물었겠어 그중에서도 비율 높은 곳 묻는거겠지 100퍼 순덕이여야 순덕판인거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세븐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표면상 새벽에 스밍 순위 쫙 오르는 데라고 볼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순덕이뭐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6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전반전은 ㄹㅇ 내다버린 경기같다
06.25 12:16 l 조회 10
걍 창피하니까 한국이나 빨리 들어와라..
06.25 12:16 l 조회 6
그냥 빨리 귀국해서 계란이나 맞으시길
06.25 12:16 l 조회 11
근데 박지성 해설때마다 ㄹㅇ 맞말만 하는거 보면 감독하면 잘할거같은데..6
06.25 12:16 l 조회 335
돌이랑 같이 보는거라서 끝까지 봤지 아니었으면 중간에 껐음1
06.25 12:16 l 조회 9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았을 때 멀뚱멀뚱 보고 있었던 거 아직도 빡침1
06.25 12:16 l 조회 446
응원 국가 지피티한테 물어봄ㅋㅋㅋ1
06.25 12:16 l 조회 25
벤투가 18억이였는데 홍명보가 어떻게 20억이야..?3
06.25 12:16 l 조회 64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2:16 l 조회 424
근데 설영우 포지션에 막상 대체할 사람이 없대5
06.25 12:16 l 조회 219
이길려는 마음이 없어보이는게 제일 실망스러웠음4
06.25 12:16 l 조회 35
OnAir 아니 진짜 지금 캐나다랑 붙으면 카타르처럼 6-0참사 난다니까 ㅋㅋㅋㅋㅋ
06.25 12:16 l 조회 23
경우의 수고 나발이고 걍 개쪽팔린경기임
06.25 12:16 l 조회 10
박지성 왜 해설에 계시나요
06.25 12:16 l 조회 30
어제 지하철에서 어떤 남돌이랑 똑 닮은 사람 봄7
06.25 12:16 l 조회 103
아니 또 엿 맞겠네..
06.25 12:15 l 조회 16
손까들 아직도 나대는 거 어이없네2
06.25 12:15 l 조회 35


처음이전28628728828929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