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그냥 느끼기에 순덕 느낌인 팬덤
대표 사진
익인2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지..불가능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어도 말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덤 규모 커지기 전이면 있을 수 있는데 커지기 시작하면 오만 인간들 다 들어와서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차오래된 팬덤은 대부분 순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까빠가 더 많아지던데.. 밖으로만 순덕인척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우린 연차차고 역으로 까빠판됨
원래 대놓고 주어 까도 될 정도로 순덕판이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돌 솔직히 순덕이 대다순데 여기서 악개판이라고 까는글 본적 있어서 못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ㄴㄲ 사실 순덕판이면서 그 안에 악개도 많을 수 있는건뎁.. 내본 팬덤도 완전 그런 케이스인데 뭐만 하면 건수 잡으려는 사람들이랑 이상한 쪽으로 한 먹은 악개들이 있어서 괜히 주어 못밝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우리 판도 조용한 순덕 비율 높은데 소수의 목소리 큰 악개들 때문에 오만 욕 다 먹어서 걍 조용히 있을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나두... 내 탐라만 깨끗한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밖에서 보면 평화롭고 조용해 보여도 막상 그 안에 들어가면 난리인 경우가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플레이브 데이식스 뉴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식 요즘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 역조공때 ㄹㅇ 순덕이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룹 활동 주기 극악인 팬덤이 순덕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낫띵 낫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없어ㅋㅋㅋ 다 심연 들어가면 ㄹㅈㄷ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순덕 올팬같아도 자세히보면 개판이야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문이면 꽤 있지
쓰니가 심연까지봐서라고 한게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우 사람들 빡빡하네
사람이 다 다른데 당연히 어디나 심연까지 들여다보면 다 이상한 사람은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가 그걸 몰라서 물었겠어 그중에서도 비율 높은 곳 묻는거겠지 100퍼 순덕이여야 순덕판인거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세븐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표면상 새벽에 스밍 순위 쫙 오르는 데라고 볼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순덕이뭐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3
12:07 l 조회 151
익들아 알바천국에 일주일 전에 이력서 넣었는데 아직도 미열람이거든? 이런 경우는 대체 뭘까7
11:54 l 조회 45
니콜라스 따로 입국해?2
11:53 l 조회 42
요즘 현원 기세 좋아보여 3
11:53 l 조회 42 l 추천 1
돌들 마카오 콘은 열 수 있는거야?3
11:53 l 조회 117
동남아랑 남미 애들 진지하게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랑 박피로 하얘진줄 알더라...10
11:52 l 조회 219
여익들아 여름에 길가다 남자 얇은옷 입어서 꼭지 보이면 어때??9
11:51 l 조회 57
근데 제왑에 이제 주식충도 없지않아?7
11:51 l 조회 94
디즈니랑 공동창작하는 첫번째 아이돌1
11:51 l 조회 209
아 해외 씨피러들 개싫다 특히 리버스분들
11:51 l 조회 29
ㄹㄴㅁ 저기 아직도 저 난리네2
11:51 l 조회 82
위시 노래 너무 좋다 일본컴백곡인거야?? 2
11:50 l 조회 92
정보/소식 한성숙, '모두의 창업' 정보유출에 "책임 통감…진심으로 사과"
11:49 l 조회 45
엔터에 주식충이랑 국뽕충 붙은게 너무나도 최악임6
11:49 l 조회 73
아이돌 라방 보면서 제발 끄고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 처음해봄11
11:49 l 조회 1114
ㅋㄹㅌㅅ 정병 극한의 올려치기 내려치기가2
11:49 l 조회 74
원래 랜박은 좀 오래걸려?
11:49 l 조회 11
솔직히 제왑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아이돌 엄청 생각해주는 착한 소속사가 어딨냐...6
11:48 l 조회 104
투바투 팬들아 오늘 낫투두해? (한의원 개잼있었는데)4
11:48 l 조회 51
아니 난 그냥 제왑 아직도 커뮤에서 뭐 소속사 영업글? 올라오는거 보면 신기함11
11:47 l 조회 1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