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이창섭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하면 싫은데 내가 이상한건가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과하게 싫어하면 네가 이상한 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하게정도는아니고 걍 굳이 왜 하지 솔직히 말하면 부러움이크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말하는 과하다는 이걸 대놓고 말하며 정병 발사하는 건데 부러운 감정만 적당히 해결하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알아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좋아하진 않음 굳이 싶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굳이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별로 안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싫어하진 않는데 그렇다고 좋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진짜 개싫어하긴 함.. 그렇다고 밖에다 정병 발사하진 않고 그냥 혼자 울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지 걍 단체 떡밥1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9
3:48 l 조회 67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9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4
3:43 l 조회 315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66
남잔데 남돌이 좋음 20
3:40 l 조회 257 l 추천 2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127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24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241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41
3:38 l 조회 416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39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18
3:37 l 조회 90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57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5
3:35 l 조회 49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4
3:34 l 조회 58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26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4
3:32 l 조회 114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87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106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154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5
3:29 l 조회 477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