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3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부 너네만 맨날 남돌여돌 구분짓는거지 머글들이 보면 다 똑같은 아이돌일뿐이고 아이돌 팬들 조차도 남돌이건 여돌이건 별차이 없는거 아는 팬들 마늠 ㅇㄱㄹㅇ
대표 사진
익인1
본문은 너무 공감 안된닼ㅋㅋㅋㅋㅋ 돌팬이면 다른거 너무 잘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남돌여돌 다 파보면 아는데 아이돌판과 아이돌은 다 거기서 거기야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만 파니..?나도 현재진행형이고 매번 동시에 파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봐줘서 팬들 성향은 약간 다를지몰라도 아이돌들은 남돌이나 여돌이나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확히 어떤 점을 말하고 싶은건지를 모르겠네... 팬성향이나 대중반응,까이는 영역•정도 이런건 우선 너무 다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때 아이돌들의 느낌 남돌이나 여돌이나 매한가지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응..? 나도 이건 공감 못하겠다ㅋㅋㅋ남돌팬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강인군 진짜 열심히 뛰더라1
06.25 12:26 l 조회 35
진짜 설레발은 필패임
06.25 12:26 l 조회 10
내가 축알못이라 그런가?2
06.25 12:26 l 조회 35
3위로 올라가는게 재밌는경우는 솔직히2
06.25 12:26 l 조회 85
OnAir 이강인 울었다고? ㄹㅇ?5
06.25 12:26 l 조회 176
벤투다음이 클이랑 홍인데1
06.25 12:26 l 조회 109
더 재항은 다음 무슨 경기도 홍명보가 감독이라며
06.25 12:26 l 조회 13
박지성 저런말하는거 처음보고 윤두준 저런표정짓는거 처음봄..3
06.25 12:26 l 조회 291
시간나면 케이리그 보러 다니는데 솔직히 오늘 진짜 안뛰더라6
06.25 12:26 l 조회 55
근데 아까 남아공 이기고 감독인가? 바닥에 엎드려서 우는거보고 그래 더 맞는팀이 올라갓구나 함5
06.25 12:26 l 조회 60
OnAir 장난치는게 아니라 왜 월드컵 대표 8명 중에 손흥민이 포함인지1
06.25 12:26 l 조회 131
소신발언하면 우리나라 선수들 능력 좋은 선수들 많음2
06.25 12:26 l 조회 50
이제 우리조 남은 경기 없나?
06.25 12:26 l 조회 9
4년뒤에 또 욕할려면
06.25 12:25 l 조회 17
박주호(나은이 아빠)가 ㄹㅇ 맞았음48
06.25 12:25 l 조회 6815 l 추천 1
그니까 홍명보호가 남아공 스타일에 유독 약한 거야?5
06.25 12:25 l 조회 121
아니 패스 실수하는게 감독 잘못은 아니잖아ㅋㅋㅋㅋ3
06.25 12:25 l 조회 60
이젠 16강이 아니라 32강을 올라가게 바라는 킹우의수를
06.25 12:25 l 조회 10
한국선수들 남아공 인기 근황 ㅋㅋㅋ
06.25 12:25 l 조회 170
그러게 왜 전반을 날려선
06.25 12:25 l 조회 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