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레나 가본사람 좌석 추천 좀 ㅜㅜ | 인스티즈

콘솔쪽이 나아 아님 216 217 207 208 이쪽이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사이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돌출이 없어서 사이드가 더 나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중앙 멀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드 노려야겠당 답변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사이드 저기 좀 세로로 길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드 노릴게!! 답변 고마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이드 꽤괜찮음 그리고 콘솔 빛 같은거 민감하면 중앙 좌석 암전될 때마다 신경 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는 중앙 팬미는 사이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사이드 극사여도 무대랑 가까운 게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7 잡았당 다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ㄷ드림 이야기 들어보면 자컨보다 더 자컨이다1
06.21 01:52 l 조회 56
소통은 많이해야지만 취미는 숨궈야하는거구나5
06.21 01:51 l 조회 129
아 드림 놀러간 침대 사진만 봐도 입 찢어지게 웃는중2
06.21 01:51 l 조회 92
와 내가 갠팬에 가까워지게 될 줄 몰랐어ㅎ8
06.21 01:50 l 조회 150
아 어떡해 드림 여행썰 텍스트로만 봐도 웃음 나옴 ㄹㅇ
06.21 01:50 l 조회 37
같멤팬들이 악개력 심하면 어떡함...8
06.21 01:50 l 조회 159
와 방금 모기 잡았어2
06.21 01:50 l 조회 16
남돌을 여돌처럼 앓는건 왜 그러는 거야?7
06.21 01:50 l 조회 201
아이돌들 연애 대놓고 해도 돌팬들은 상관없음1
06.21 01:50 l 조회 73
주토피아1,2 다 재밌어? 5
06.21 01:50 l 조회 34
㉻ 양정원 왤케 웃기지3
06.21 01:50 l 조회 60
왜 드림플이야?3
06.21 01:49 l 조회 258
애니를 보든 게임을 하든 상관 없었는데2
06.21 01:49 l 조회 73
아 나 드림을 너무 사랑하는듯1
06.21 01:49 l 조회 32
근데 뭐 싫어하는것도 이해안되는건 아닌데2
06.21 01:48 l 조회 89
실력도 없는 멤이 매일 음원 퀄리티는 박살내면서10
06.21 01:48 l 조회 268
드림 한 방에 몰아넣고 가두고싶음1
06.21 01:48 l 조회 48
다같이 천러가 허락받아 오기를 빌자2
06.21 01:48 l 조회 99
방송국 취직하면 탈덕하는거 맞는듯 12
06.21 01:48 l 조회 135
소희 팬들 있나 리슨 상태메시지 궁금한 거5
06.21 01:47 l 조회 189


처음이전2662672682692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