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분들이랑 티키타카를 잘 받아주심 ㅋㅋㅋ 그 안으로 들어가세요 하느라 자꾸 돌아다니다가 팬들이 (앞에 계셔서) 안보여요 ㅠㅠ... 이러니까 구석에 거의 박혀계시면서 저도 이게 최선이에요ㅠㅠ 이러시고 팬들이 원빈이 좀 불러주세요...(장난으로) 이러면 그건 안돼요... 이러고 소희 좀 대신 사진 찍어주세요 이러니까 안돼요ㅠㅠ 이러심ㅋㅋㅋㅋ개웃겨 난 경호원분한테 넉살 좋은 희주들이 더웃겼음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팬분들이랑 티키타카를 잘 받아주심 ㅋㅋㅋ 그 안으로 들어가세요 하느라 자꾸 돌아다니다가 팬들이 (앞에 계셔서) 안보여요 ㅠㅠ... 이러니까 구석에 거의 박혀계시면서 저도 이게 최선이에요ㅠㅠ 이러시고 팬들이 원빈이 좀 불러주세요...(장난으로) 이러면 그건 안돼요... 이러고 소희 좀 대신 사진 찍어주세요 이러니까 안돼요ㅠㅠ 이러심ㅋㅋㅋㅋ개웃겨 난 경호원분한테 넉살 좋은 희주들이 더웃겼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