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나이가 너무 많아서 젊은사람들보단 내 나이대 팬들 찾아서 어울리는데ㅠ 하 약간 좀....요즘 젊은사람들이 싫어할만한 짓을 좀 촌스럽고 눈치없게 하는 나이많은 팬들이 있긴 있달까ㅠ 나부터가 나이 많은입장인지라 뭐 나이혐오 이런거 하고 그러려는 의도가 아니라ㅠㅠ... 쨌든 젊은사람들의 정서와는 안맞는 좀 눈치없는 행동을 하는 나이많은 팬들이 있긴 한듯....아무래도 정서가 다르니 말투도 다르고 그또한 젊은사람들은 좀 싫게 받아들일수 있을거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나이 비슷한데 사바사야.. 나이가 많든 적든 그런 사람 존재하는데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좀 두드러지고 모여있어서 더 그런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나이 많은데 다 받음... 나이 먹으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되나봐ㅠㅠㅠ 안그런 사람이 더 적게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임같은데 갔을때 말하는건가? 머 어디든 비슷한 나이대끼리 보는게 편하지 않을까 나도 돌판 기준 나이 많은편인데 나보다 다섯살 여섯살 많은 사람들 부담스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굳이 오프말하는거아니고 걍 열려있는 슨스같은 트위터같은곳에서! 난 오프 안해서 몰겟어 그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나도 30인데 모임자체는 편한데 돌 앓을때 감성 결이 너무 다름ㅜ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왐마야 현대차 쪽을 못쓰네
9:25 l 조회 58
아 나 진짜 너무 속상해2
9:25 l 조회 46
OnAir 도움이 안돼 일본은 좀 넣어보라고..
9:25 l 조회 15
OnAir 이번앤 일본 응원하는데 쟤네 반칙 좀 심하다1
9:25 l 조회 26
OnAir 2:1로 이기는건 아무 소용 없는거지?3
9:25 l 조회 108
우리도 스웨덴처럼 역전골 넣어야됐
9:25 l 조회 11
32강 안가도 된다4
9:25 l 조회 114
스웨덴 잘생긴 선수 나왔음?8
9:24 l 조회 78
OnAir 진짜 도와달라고 할때는 안 도와주고2
9:24 l 조회 39
김민재가 현지 취재진한테 편지 썼네13
9:24 l 조회 1691
OnAir 도움이 안돼 아오 2골 넣어봐 더
9:24 l 조회 12
OnAir ㅋㅋㅋ이걸 누굴 응원해야돼3
9:24 l 조회 47
한국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상대로 그냥 비기고 탈락했어야함8
9:24 l 조회 54
OnAir 미치겠네 팀플 di지게 안된다
9:24 l 조회 20
OnAir 와 일본ㅋㅋㅋ 침착하게 패스해서 잘 넣네
9:23 l 조회 15
OnAir 정신안차리냐고
9:23 l 조회 9
OnAir 일본이 2대1로 이겨도 안되는거야?7
9:23 l 조회 141
OnAir 와 또 우울해짐
9:23 l 조회 16
OnAir 일본은 왜 먹히고 랄지냐3
9:23 l 조회 29
OnAir 방금 골넣은 스웨덴 선수 맨유출신임
9: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