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플레이브 샤이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나이가 너무 많아서 젊은사람들보단 내 나이대 팬들 찾아서 어울리는데ㅠ 하 약간 좀....요즘 젊은사람들이 싫어할만한 짓을 좀 촌스럽고 눈치없게 하는 나이많은 팬들이 있긴 있달까ㅠ 나부터가 나이 많은입장인지라 뭐 나이혐오 이런거 하고 그러려는 의도가 아니라ㅠㅠ... 쨌든 젊은사람들의 정서와는 안맞는 좀 눈치없는 행동을 하는 나이많은 팬들이 있긴 한듯....아무래도 정서가 다르니 말투도 다르고 그또한 젊은사람들은 좀 싫게 받아들일수 있을거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나이 비슷한데 사바사야.. 나이가 많든 적든 그런 사람 존재하는데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좀 두드러지고 모여있어서 더 그런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나이 많은데 다 받음... 나이 먹으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되나봐ㅠㅠㅠ 안그런 사람이 더 적게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임같은데 갔을때 말하는건가? 머 어디든 비슷한 나이대끼리 보는게 편하지 않을까 나도 돌판 기준 나이 많은편인데 나보다 다섯살 여섯살 많은 사람들 부담스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굳이 오프말하는거아니고 걍 열려있는 슨스같은 트위터같은곳에서! 난 오프 안해서 몰겟어 그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나도 30인데 모임자체는 편한데 돌 앓을때 감성 결이 너무 다름ㅜ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솔이 뭐야?2
06.24 21:23 l 조회 77
더벤티 뭐가 맛있어?4
06.24 21:23 l 조회 34
무통장한사람들 입금해라1
06.24 21:22 l 조회 45
피겜X 1화 의자 결박 탈출 스포 봤는데 의외다...(강 스포주의)1
06.24 21:22 l 조회 30
하투하 이거 너무 예쁨1
06.24 21:22 l 조회 67 l 추천 1
ADHD약 먹어본익??1
06.24 21:22 l 조회 22
인기멤인데 극성맘 많으면 ㄹㅇ… 3
06.24 21:21 l 조회 130
오알럽 들으면 생각나는 계절은 개인적으로 1월~2월인듯
06.24 21:21 l 조회 10
아 인스타에 남자배우들 성대모사 잘하는사람 누군지알아?2
06.24 21:21 l 조회 24
진짜 유럽엔 에어컨 없어?4
06.24 21:21 l 조회 38
유씨노벨 아는 사람4
06.24 21:21 l 조회 35
머리가 좋아야
06.24 21:20 l 조회 34
빅뱅콘 솔직히 걍 한국인 노래방임1
06.24 21:20 l 조회 105
#ㅁ돌아놀자 주작 많겠지?1
06.24 21:20 l 조회 59
버스대절은 일찍 도착하던데, 대실 vs 카페4
06.24 21:20 l 조회 25
짜요짜요 감질나서 아쉬웠던 어른들 용량 3배 더 큰 왕짜요짜요 나왔으니 무한으로 즐기시길1
06.24 21:20 l 조회 25
리센느도 센터 진짜 잘뽑지 않았어?2
06.24 21:20 l 조회 196
샤이니 놀토 녹화한거야?7
06.24 21:19 l 조회 1084
도영팬들 도영 마른거 좋아해서8
06.24 21:19 l 조회 248
와 김민주 라비앙로즈랑 파노라마 추는거 얼마만이지
06.24 21:18 l 조회 13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