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세븐틴 하이라이트 엔시티 idntt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아님 미니예상했었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정규 일거라고 생각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규 2집 준비들어간지는 꽤 됐어서 1집에 못 들어간 노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규라고 예상햇오 ㅎ 뭔가 또 꽉 채워서 낼것같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오래전부터 준비했어도 바빴어서 미니일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너무 바빠서 미니일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규로 낼거같다고 생각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집때도 못담은 곡 많다고 해서 나는 정규라고 생각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케줄이 스케줄이라서 미니로 나오지 않을까 했었어 못 담아둔 곡이 있는 건 알았는데 실제 앨범으로 셀렉은 또 다른 이야기 같이 느껴져성 그래서 정규 두글자 보고 선물받은 느낌이 세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다른것보다 그냥 도영이 성격?상 정규일 것 같았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바빴어서 미니이려나 했음ㅋㅋㅋㅋ 청포도 너무 잘들어서 2집 너어어어무 기대된다ㅠㅜㅜㅜㅜㅠ 무덤에 가저갈 앨범 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너무 정규라고 생각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미니일줄… 그냥 바쁜게 아니라 진짜 너~~무 바빠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너무 정규라고 확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당연히 정규일 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정규라고 생각했어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06.22 19:26 l 조회 32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4
06.22 19:26 l 조회 233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9
06.22 19:26 l 조회 72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06.22 19:25 l 조회 34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5
06.22 19:25 l 조회 63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9
06.22 19:24 l 조회 137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2
06.22 19:24 l 조회 226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3
06.22 19:24 l 조회 290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22
06.22 19:24 l 조회 260
라이즈 마카롱은 띠부 아니야?5
06.22 19:24 l 조회 81
애초에 ㅎㅌㅎ 후렴 조금 나온거 가지고24
06.22 19:24 l 조회 282
왤케 회사빠들은 지들만 처맞았다 생각하는거지1
06.22 19:23 l 조회 47
하투하 단체복 입을때 개이쁜거같음6
06.22 19:23 l 조회 736
인스타 잘알익있어? 피드 공동게시자(공유) 기능 알림 팔로워들에게 무조건 오는건 아니지?
06.22 19:23 l 조회 14
하투하 노래 빨간맛이랑 느낌 진짜 비슷하다1
06.22 19:23 l 조회 60
윤두준 폰트오면 두준체로 두준디엠받을 수 있는거 댕좋다5
06.22 19:23 l 조회 116 l 추천 1
하투하 엔위시 둘 다 여름 노래 좋다2
06.22 19:23 l 조회 47
키키는 성적 잘 나오는 편인가11
06.22 19:22 l 조회 182
하트 이모지 제목이 너무 귀여움1
06.22 19:22 l 조회 35
리오 상원 엽기오뎅 줄여서 말하기 1
06.22 19:21 l 조회 87 l 추천 1


처음이전2462472482492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