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샤이니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보통 세대 나눌때 하는 말이

강력한 인기, 대중형, 센세이션한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이걸 한번에 전부 이룬 그룹은 없지만 분배가 잘 된 것 같음


라이즈 - 발매하는 곡마다 대중 잘붙음, 음원 성적 매우 준수

제베원 - 서바이벌 그룹이라는 배경으로 강력한 팬덤 형성 + 해외파이 잘잡음

플레이브 - 여태껏 보지 못했던 형태의 아이돌로 친다면 1위일듯, 노래도 준수함


이 외에도 5세대 남돌들 다 자기자리 잘 잡은 느낌ㅇㅇ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처음엔 뭔 5세대? 했는데 확연히 구분가서 걍 5세대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세대가 다 국내코어잘잡은거같음
ㅂㄴㄷ ㅇㅇㅅ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내 이젠 파이 없다고 그랬는데 다들 국내 파이도 알차게 잘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매우머글인 내가 다 이름은 들어봤던거보니까 성공하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나도 세대구분해도 될것같아 차이가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5세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부터 칭찬인거 티나는데 굳이 이글을 클릭해서 굳이 이렇게 비꼬지 않아도 괜찮아 다들 싸우지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세대라고 불리는 아이돌이 4세대랑 차이점이 없는데 왜 세대를 나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내용을 한번 더 읽음 좋을 것 같다~ 이제 더 댓글 안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별 이상한 논리를 들이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전체적으로 곡 스타일부터 다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4세대돌 팬이야? 난 본문돌중 좋아하는돌은 없지만 지금은 너무 5세대 맞다고 생각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이랑 크게 관련 없는 내용인듯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특정그룹 언급해서 삭제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마나 가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다들 자리 잘 잡은 듯 아직 윗 세대 굳건한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이렇게 긁는 사람들이 많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5는 자꾸 다른 댓글에 시비걸어서 내가 댓글 삭제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맙ㅋㅋㅋㅋㅋㅋㅋ 왤케 화가 났대... 5세대한테 맞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존그룹은 원탑이 강했다면 지금은 고루고루 잘 잡은듯
여기서 인기 잡는팀이 원탑 되겠지만.. 누가 될지 감도 안옴(예전엔 예상이라도 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이 느낌이야 원탑은 없지만 골고루 자리 잘 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맞아 이느낌 고루고루 인기있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직 3,4세대가 굳건한데도 이정도면 자리잘잡고 잘 커가는중인듯 오히려 독보적인 팀 없는게 더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아 제라플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 본문에 내 본진 있지만 보넥도 엔위시 투어스까지 5세대 남돌하면 여섯팀 떠오름 (더있을수도 내가무지했을수도 아무생각없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팀마다 느낌 다 다른것도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다들 각자 자기들만의 색깔로 자리를 잘잡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세대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너무 5세대 같은데 4세대랑은 다른 뭔가가 있음... 일단 셋다 국내 팬덤 큰것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ㅈ 그러고 중소팀 뜨기 힘들다는 분위기였는데 꽤 자리 잘잡은 중소돌이랑 서바돌까지 있는 거 보면 다양해져서 요즘 좀 재밌음 컨셉도 다 다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그룹한테 무례한 댓글이라 삭제할게~ 악의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세대 힘내자 으아아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득바득 반박하는 애들이 5세대 잘 크고 있다는 증거 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세대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약간 ㅇㅅ 등장 전 남돌 춘추전국시대 같은 느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5세대 두루두루 잘됐을때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빨리 미래로 가서 대상 누구 누구 탔는지 보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ㄴㄷ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5세대돌들 다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ㅈㅂㅇ 해외 붙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중국일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일본 인기 엄청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라플투어스 이렇게 딱 떠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데뷔 1년만에 체조 채우는 그룹들 있는 거 보면 자리 잘잡고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세대는 3세대가 약해서 생김? ㅋㅋㅋㅋ 지향 하는 스타일이나 전체적인 부분만 봐도 4세대랑 충분히 차이 나는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명보야 너는 물을 왜처뱉내
06.25 11:31 l 조회 17
OnAir 박지성 글케 답답하면 해설석에서 훈수만 두지말고5
06.25 11:31 l 조회 130
OnAir 김민재 왜 교체야??8
06.25 11:31 l 조회 79
오늘경기가 독일이냐 캐나다냐를 결정함6
06.25 11:31 l 조회 56
OnAir 아니 조3위라고 다 올라가는거 아님 다른조랑 봐야함!!!!5
06.25 11:31 l 조회 73
OnAir 아까 이스타 라이브에서 전반전 끝나고 세명 교체면 사실상 선발 라인업 실패라고 함1
06.25 11:31 l 조회 60
OnAir 축구본다고 치킨 시킨 거 책임져 1
06.25 11:31 l 조회 13
정리글 지금 월드컵 토너먼트 상황 정리해줌 대한민국5
06.25 11:31 l 조회 218
OnAir 명봉야 나가라
06.25 11:31 l 조회 6
OnAir 그냥 이젠 무승부라도 해줘라
06.25 11:31 l 조회 8
OnAir 져도 지금 멕시코가 체코 이기고 있어서 조3위로 올라갈 확률이 있긴 함1
06.25 11:31 l 조회 39
OnAir 다시 벤어게인 하면 안되나?
06.25 11:31 l 조회 45
OnAir 체코전 이기고 홍한테 명장병 생겼나1
06.25 11:31 l 조회 27
OnAir 축구 질문있어2
06.25 11:31 l 조회 23
옌스 손흥민 이강인 조합에서
06.25 11:31 l 조회 55
OnAir 지 나름 전술이 있어서 손흥민 이재성 후반 투입 백번 양보해서 이해한다3
06.25 11:30 l 조회 95
OnAir 근데 진심 선수들끼리 합이 안맞아보임
06.25 11:30 l 조회 55
진짜 양심없는데 기성용 불러오고 싶음ㅠㅠ2
06.25 11:30 l 조회 62
OnAir 뭘 준비한 건지 모르겠네 진짜
06.25 11:30 l 조회 9
피파랭킹 60위에 털리는 한국 잘봤습니다
06.25 11:30 l 조회 10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