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2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예전에 인터파크 폰으로 예매했는데 이런 경우 흔해? | 인스티즈

정각 되고 예매 버튼 눌렀는데 아예 클릭이 안되더라고...뒤늦게 들어가져서 망했는데 이런 경우 흔하나??ㅜ

컴 불편해서 폰으로 티켓팅 하고싶은데 다시 이 꼴 날까봐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난 컴으로 했는데 그랬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폰으로 해왔는데 그런적은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걍 새고해야돼.. 가끔그러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더 폰으로하면 맨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팤 요즘 버튼 안 눌리는 현상 심하더라 로딩도 길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이거옛날에 한동안 이러던데 내가 최근 폰으로했을때는 괜찮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타예매처도 이랰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정하니 왔구나 2
3:22 l 조회 38
탈덕하고 앨범 정리하면서 알게된거
3:16 l 조회 49
다이소에 왁스스트립 나왔으면 좋겠다
3:15 l 조회 11
지민(방탄) 이 짤 주웠는데 멘트 감동임12
3:14 l 조회 69 l 추천 4
서울 새벽마다 18도 19도 이러는거 신기함..
3:13 l 조회 65
일본 친구 장난이긴한데 짜증난다 ㅋㅋㅋ
3:13 l 조회 70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3
3:13 l 조회 259 l 추천 4
소녀들아 맥모닝 뭐 먹을까
3:12 l 조회 7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5
3:10 l 조회 40
원빈 셋로그 올려줌 남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ㅌ 와9
3:10 l 조회 192 l 추천 8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16
3:09 l 조회 171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13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5
3:09 l 조회 75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53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1
3:08 l 조회 45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52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1
3:07 l 조회 58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38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55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