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3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팬들 등쌀에 떠밀리면 안됨.. 해달라는거 다 받아주면 안됨

그래야 그룹 오래할수있는듯..

팬들이 해달라는거 다 해주고 다 들어주고 다 사과하고 이러면 나중에 아주 난리가 남....... 

대표 사진
익인1
난 완전 반대라고 생각하는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말인듯 내 최애 진짜 착한데 이상한 말하는 사람 있으면 단호하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인정 그래야 오래감 휩쓸리면 골치아파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당장은 해달라는거 해주고 팬들한테 지는게 좋아보일지라도 오래 하려면 너무 져주는 티 나면 안되는듯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최애가 이래 아닌건 아닌... 너무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걍 줏대있게 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통도… 꼭 자주올 필요없음 ㅠ
오히려 이러면 나중에 욕먹는다곻…..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걍 즉당히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단호하게 아닌 건 아니여야 함..별 이상한 애들 때문에 하나하나 다 피드백하면 오히려 멀쩡한 팬들이 이상한 애들 때문에 떨어져 나간다고ㅠ 이상한 애들을 어떻게든 꼬투리 잡아서 돌 가르치려 드니까 ㅈㅂ 이상한 요구는 무시해줘라 돌들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말... 오냐오냐 키우면 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그냥 하고싶은거 하고(범죄 말고) 휘둘리지 않아야 그에 맞게 팬들 분위기도 잡히고 서로서로 편해짐...... 지속가능한 분위기가 된다고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인정 당시에 욕 먹더라도 그렇게 잡아놔야 팬들도 본인도 정병안생겨 평생 사과하고 맞춰줄거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맞음 어느정도 성격 있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말인지 알겠음ㅋㅋㅋ 자아없어야 된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진짜 줏대 없으면 갈수록 힘들어짐 그냥 자기 소신있고 팬들이 그걸 사랑하게 만들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맞아 걍 적당히 하고 엄청 잘해줄 필요 없음 조금만 소홀해지면 빠혐왔다고 변했다고 조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들어줄수있는거 적당히 들어주면서 안된다 곤란하다 이런건 확실히 말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ㄱㄹㅇ.. 오냐오냐해주다가 안하면 너 왜 안해줌 팬 무시하네 이러면서 분란일으키는 몇몇에 의해서 팬덤 분위기 흐려지는거 있음.. 결국 돌이랑 팬 사이에 지켜야할 선 지키면서 있는게 쌍방으로 좋은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넷플에 새벽의 저주 안 들어오려나
06.25 19:45 l 조회 7
핌릿캣 1위기념으로 재결합 해줘 스춤 찍어줘 릴댄 찍어줘1
06.25 19:45 l 조회 27
놀토 서인국,강미나 스틸컷
06.25 19:45 l 조회 15
하이브 ㄹㅇ 해외쪽으로는 도가 튼 듯10
06.25 19:45 l 조회 372
뱅콘 왜 99%로 뜨는ㄴ거야 7
06.25 19:45 l 조회 94
방석 10만원짜리 개개 에바임?7
06.25 19:44 l 조회 31
아니 선예때 못잡고 일예때 잡은사람?7
06.25 19:44 l 조회 41
나 드디어 9000번대인데 가망있나6
06.25 19:44 l 조회 83
내 최애 머리 너무 질려..2
06.25 19:44 l 조회 105
매진된게 15분전인데 5만명이나 못들어감
06.25 19:44 l 조회 19
투표해주신 분들 잊지 않고 은혜 갚을게요🫡🧡4
06.25 19:44 l 조회 24
이재명은 합니다
06.25 19:43 l 조회 59
아 나는 축구팬이고 동생은 야빠 롯데팬인데 ㅋㅋㅋㅋ 6
06.25 19:43 l 조회 132
한동안 엠카 1위 하기 힘든게 핌릿캣 다음 스키즈가 있음..25
06.25 19:43 l 조회 987
고양 3일 잡은 직원은 진짜 일 거지같이하네2
06.25 19:43 l 조회 103
핌릿캣 1위 축하해!!!2
06.25 19:42 l 조회 41
익들아 나 죽어도 못 고르겠음 익들의 선택에 맡길게 골라줘3
06.25 19:42 l 조회 17
핌릿캣 재무대5
06.25 19:42 l 조회 105
엠카18
06.25 19:42 l 조회 306
어디든 엉덩이 붙일 자리 있는거에 만족해야겠지…
06.25 19:42 l 조회 16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