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3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 돌덕질 처음이라 몰라서물어봐..
그리고 예사 아옮은 거의 불가능에가깝고
지금 트위터에 10만원대 아옮 올리는 계정들 다 사기지?
대표 사진
익인1
믿지마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옮 다 사기고 생파는 본인확인 개깐깐하게 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매자가 본확하고 팔찌받으면 양도자가 팔찌만 바꿔끼는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장할때도 신분증 검사하고 팔찌 꼼꼼하게 다 뜯어봐 나 슴 타돌 생파갔을때 스크래치났다고 보류시킨적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 그럼 티켓베이에서 표 구하더라도 차피 못들어가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생에 따라서 운좋으면 걍 패스지만 공지에 본인확인 있으면 대부분 빡세게 검사함ㅠㅠ내일 슴 생파있으니까 한번 지켜봐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야겠다 답변 고마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옮 무조건 사기고 티베로 가서 현장양도 해달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트윗 다 사기고 티베가 진짜로 표가진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도 쉽지않을걸...생파는 본인확인 진짜 깐깐해서 ㄹㅇ로 못들어가는 사람 매번 몇명씩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매자가 본확하고 팔찌받으면 양도자가 팔찌만 바꿔끼는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들어갈때 신분증 검사해 그리고 팔찌도 본인이 못바꿔낌 정 들어가고싶으면 이것도 돈주고 팔찌 교환해주는 사람 찾아야할정도로 검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깐깐하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작년 생파갔을때 입장할때는 신분증 검사 안했던거 같은데 팔찌랑 모바일 티켓만 찍고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난 팔찌도 보여달라는 소리 없어서 내가 먼저 보여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코야끼 받아먹는 도훈 왜 사귐통 옴..?7
06.23 21:02 l 조회 187
아 신라면작은컵 맛없어짐
06.23 21:02 l 조회 24
티켓 양도는 언제가 젤 싸지8
06.23 21:01 l 조회 134
지금도 취켓나올까?5
06.23 21:01 l 조회 93
기묘하게도 드림팬미 저번이랑 비슷한 자리로 감..
06.23 21:01 l 조회 38
아니 아직 안믿긴다 국내선예 ㅋㅋㅋㅋㅋㅋ1
06.23 21:01 l 조회 124
아 효리수 놀뭐나온거 지금봤는데
06.23 21:00 l 조회 22
인스파 자리좀 골라주라9
06.23 21:00 l 조회 118
양도….받을라다가 사기 당햇어20
06.23 21:00 l 조회 290
와 놀티켓 좋다 국내선예매 좋다
06.23 20:59 l 조회 35
소심발언 국내선예매 별다른점 모르겠음3
06.23 20:59 l 조회 196
라이즈 스토리에 애기들 누구야?5
06.23 20:58 l 조회 204
지금 아이돌들 우결 찍으면 난리남?12
06.23 20:58 l 조회 101
초록글보니까 정국 정병들 장난아니구나17
06.23 20:58 l 조회 249
박성훈(yes 엔하이픈) 왕자님이 너무 좋으시다3
06.23 20:56 l 조회 60
내돌 여름청량으로 컴백했는데 들어봐줘4
06.23 20:56 l 조회 39
인스파 207구역 괜찮아?5
06.23 20:56 l 조회 86
월드컵 중계 중단 되면 나야 좋음3
06.23 20:56 l 조회 94
금데 국내선예매라도 업자잇지않나?2
06.23 20:55 l 조회 126
내본 요새 바쁘긴한가부다1
06.23 20:55 l 조회 54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