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3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 해프인디 진짜진지하게 저번주부터 트친 생파티켓팅 도와주면서 해찬이 생파하면 티켓팅할생각에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정병올거같음 
최소 핸드볼 안되겠니.....(안될거알아...)
대표 사진
익인1
해찬이는 ㄹㅇ 박터질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이미 정병옴 근데 우리강아디 축하받았음 좋겠어 진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프들사이에서 축하받고 웃는 곰돌이 나도 내두눈으로 보고싶어... 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될거알아.. 근데 진짜 최소 핸드볼 실체 정도면 좋겠음... 안될거당연히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완전 업자판에 다들 100만원 이상으로 티켓 사서 갈거같음.... 자랑 절대 아니고 문제라 생각해서 말하는건데 솔직히 해프들 플미에 돈 너무 많이 씀....넴드들부터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영원히 백만원주고 갈거냐고 진짜 왜그러는거야 생파 양도도 힘들자나 제발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속 정신병옴 백퍼 못감 체조에서 할거아니면 하지말자 근데 축하받는거보고싶어 근데 내가 거기없으면 안된다고ㅜㅜ인간적으로 한국인만받던가 해외까지끼면 누가생파가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하지말자......... 나벌써 ............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갈 거 뻔해서 걍 남의 일 됨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벌써 정신병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자리 없을 것 같아서 벌써 미칠 것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자리 없는 게 훤히 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그래도 축하받고 이쁨받는 해짜니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그티만 나는 꼭 가야해...넓은데 해주라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벌써 정신병 온다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생파 크게 좀 잡으라고ㅠㅠㅠㅠ
다 채워준다니까 네오센터야ㅑㅑㅑㅑ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그냥 하지말자..
비욘라 해줄거 아니면 진짜 안돼..
나 우울속에 갇혀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무서워 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정병와.. 했으면 좋겠어 근데 안했으면 좋겠어 근데해프들모여서해차니생일축하해주는자리가있다는거너무행복해 근데 내가 못가..? 이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욘라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냐 해주랑 ㅠㅠㅠㅠ… 가고말겠다 하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 해프들 오열하면서 정병고백하는게 ㄹㅇ임 전두엽아픔이 해마아픔이 그게바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ㄹㅇ 2월 내내 정병모드야.. 2월 생일자들 생파 도와주다가 ㄹㅇ 정병 왔어이미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잠옷 살거야? 6
13:52 l 조회 158
흑흑흑 포타 올릴때마다 샷아웃 해주시는 네임드분 계신데 1
13:48 l 조회 71
타팬인데 솔직히 플 볼때마다 드는 생각8
13:48 l 조회 101
언급해서 미안한데 진짜 병크 탈퇴면 저런걸로 플도 안타9
13:48 l 조회 75
다들 긱시크 좋아해? 1
13:47 l 조회 25
ㅁㅋ가 무슨 병크가 있길래?22
13:47 l 조회 301
문제가 아닌걸 문제로 만드니까 피곤함1
13:47 l 조회 40
병크탈퇴도 아니고 진짜 뭐가 문제야10
13:46 l 조회 141
벤치에 앉아있다가 ㅠ무릎에 송충이 붙어서 엄마한테 때달라고하니 때줌3
13:46 l 조회 99
팬덤 욕 먹기 싫으면 멤버를 패질말든가
13:46 l 조회 35
달샤벳 조커 노래 아는사람??1
13:45 l 조회 35
하투하 레몬탱 3분 안 되네1
13:45 l 조회 135
와 생카 68개10
13:44 l 조회 1371
같본진 알페스러들끼리 싸우지마삼
13:44 l 조회 40
탈퇴멤이나 탈퇴멤이랑 친목하는멤이나 지들이 기분 상해서
13:43 l 조회 70
스윙스 팟캐 보는데 스윙스는 옆에 장지수나 세우 같은 역할이 필요한듯
13:43 l 조회 26
근데 ㅁㅋ가 티내는것도 아니고 멤버들쪽에서 티내는건데11
13:43 l 조회 293
나 쿠팡이츠 웰컴쿠폰 25000원 받았는데4
13:43 l 조회 194
엄마 비밀번호가 내 생일때 울컥함
13:43 l 조회 38
자궁경부암 이런거 항문초음파로5
13:42 l 조회 30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