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0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sm 진짜 굿즈파는 보법이 다르시다 | 인스티즈

[잡담] sm 진짜 굿즈파는 보법이 다르시다 | 인스티즈

제대멤 군번줄엠디내기 goat

대표 사진
익인1
진ㅁ자 돈 좋아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ㅈㄷ임 아까 광고알림도 왔어ㅋㅋㄱㅋㅋㅋ나 이럴줄알고 돈 모아둠 슴빠짬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옛날부터 나왔는데 저거 꽤 괜찮아ㅋㅋㅋㅋ목걸이 평소에도 잘하고다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여전히 잘내고있네 슴ㅋㅋㅋㅋㅋ 근데 퀄 나쁘지않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웰컴백세트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시 돈미새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일이나 다른 굿즈인가 해서 슴스토어 가봤는데 찐으로 웰컴백 굿즈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이 아닌데도 사고 싶어 미쳤네... (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너무 이쁨 걍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되게ㅜ갖거 싶게 만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디자인 너무 예뻐서 당황스러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우리팬덤은 이게 또 나와? 이러고 잇는데 이쁘다고 생각해주네 ㄷ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퀄 부터 돈욕심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대 엠디<<이것 뭐예요 대박이다ㅋㅋ전에 무슨 의상 조각내서 팔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는 종인이 솔로콘서트에서 주는거! 영화볼때 이벤트관? 에서 주는거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들임??? 퀄 나쁘지않다기엔 엑소 판 자체가 이걸 거의 안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오프라인 품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근데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진짜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 엗소라서 예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돌로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기하다 팬인데 한번도 사고싶단 생각 안했는데 이쁜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반응보고 놀램ㅋㅋㅋㅋ심지어 함번도 안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올때마다 우리 사이에선 반응 항상 안좋았는뎈ㅋㅋㅋㅋ 트렌드가 바뀐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 사긴 샀는데 솔직히 ‘군번줄’ 이거가 오타쿠 맘 울려서 산거지 이뻐서 사진 않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팬들 이쁘다고 생각 안 해ㅋㅋㅋ저거 꾸준히 나온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문방구에서 팔거같이 생겨서.. 한번도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게 군번줄이여..? 걍 엑소 마크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공익인데 이런것도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상관 있음? 팬들이 기다린 시간으로 치면 그게 더 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공익이면 군인아님?
똑같이 시간버리고 훈련소가면 훈련받고
공익도 요즘 개빡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내가 약 13년째 슴덕인데 돈에 환장했다는말을 슴 보면서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마나 기다렸울까 팔아재까고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지하게 저게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응 괜찮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스 팬들은 이거 안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눈이 정확항거 아녔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goat이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어떻게라도 돈을 뜯겠다 라는 의지가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장사는 이렇게 하는거구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팬들은 반응 별로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게 예쁜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쭉 내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샤이니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엑소 로고가 진짜 예쁘긴 함 어디에 있어도 예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개웃김미친 ㄱㅊ아서 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말안하면 걍 콘엠디인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천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 근데 엑소 로고 진짜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와 이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돈 없어....ㄷ돈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저 엑소 하트로고가 치트키임 진짜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우리도 이런거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너무 갖고 싶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희 이거 옷 어디 브랜드일까?..4
06.24 21:54 l 조회 291
우리나라에서 젤 저작권료 많은 싱어송라이터 누구려나??10
06.24 21:54 l 조회 176
근데 주류캐해가 여성화인 곳은 없지? 29
06.24 21:54 l 조회 284
최애른인 애들은 본인 최애 다 여자로 앓던데 10
06.24 21:53 l 조회 128
우리 내일 남아공이랑 경기하네
06.24 21:52 l 조회 18
위시 콘서트 비하인드에 라이즈 성찬님 원빈님 나옴 !4
06.24 21:52 l 조회 308
방탄 콘서트에서 라이브 들킨 순간2
06.24 21:52 l 조회 154
일산 cj 제작센터에서 사녹이나 방청 해 본 익 있어?1
06.24 21:52 l 조회 22
우즈 드라우닝 노래방 저작권이 쏠쏠하대ㅋㅋㅋㅋㅋㅋ4
06.24 21:52 l 조회 111
우리판 메이저 주류캐해가 쾌남른 헤남헤남씨피 남자남자씨피인데 3
06.24 21:52 l 조회 111
슈화 우기한테 뽀뽀함 ㅋㅋㅋ1
06.24 21:52 l 조회 37
OnAir 와 기부금액만 200억2
06.24 21:51 l 조회 43
여기에는 뭐 올라오지도 않았는데 악개들이 나서서 멤버 패려고 판까는거 질린다 진짜7
06.24 21:51 l 조회 161
무슨 실종 포스터를 이따위로 그리냐.jpg1
06.24 21:51 l 조회 148
어리다고놀리지말아요
06.24 21:51 l 조회 12
갑자기 조금이라도 마플 올라오니까 1
06.24 21:51 l 조회 78
너네 살면서 제일 많이 본 뮤비가 뭐야?7
06.24 21:50 l 조회 72
브라질 사람들이 한국인들 피부색으로 zi 랄하는 거 탐라에 엄청 들어옴2
06.24 21:50 l 조회 48
94 언니들 친목 너무 좋다6
06.24 21:50 l 조회 370
아 이 밤에 괜히 재민표김치찜 실트 눌러봄...9
06.24 21:50 l 조회 204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