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0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잡담] sm 진짜 굿즈파는 보법이 다르시다 | 인스티즈

[잡담] sm 진짜 굿즈파는 보법이 다르시다 | 인스티즈

제대멤 군번줄엠디내기 goat

대표 사진
익인1
진ㅁ자 돈 좋아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ㅈㄷ임 아까 광고알림도 왔어ㅋㅋㄱㅋㅋㅋ나 이럴줄알고 돈 모아둠 슴빠짬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옛날부터 나왔는데 저거 꽤 괜찮아ㅋㅋㅋㅋ목걸이 평소에도 잘하고다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여전히 잘내고있네 슴ㅋㅋㅋㅋㅋ 근데 퀄 나쁘지않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웰컴백세트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시 돈미새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생일이나 다른 굿즈인가 해서 슴스토어 가봤는데 찐으로 웰컴백 굿즈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이 아닌데도 사고 싶어 미쳤네... (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근데 너무 이쁨 걍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되게ㅜ갖거 싶게 만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디자인 너무 예뻐서 당황스러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우리팬덤은 이게 또 나와? 이러고 잇는데 이쁘다고 생각해주네 ㄷ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퀄 부터 돈욕심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대 엠디<<이것 뭐예요 대박이다ㅋㅋ전에 무슨 의상 조각내서 팔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는 종인이 솔로콘서트에서 주는거! 영화볼때 이벤트관? 에서 주는거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들임??? 퀄 나쁘지않다기엔 엑소 판 자체가 이걸 거의 안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오프라인 품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근데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진짜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 엗소라서 예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돌로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기하다 팬인데 한번도 사고싶단 생각 안했는데 이쁜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반응보고 놀램ㅋㅋㅋㅋ심지어 함번도 안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올때마다 우리 사이에선 반응 항상 안좋았는뎈ㅋㅋㅋㅋ 트렌드가 바뀐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 사긴 샀는데 솔직히 ‘군번줄’ 이거가 오타쿠 맘 울려서 산거지 이뻐서 사진 않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팬들 이쁘다고 생각 안 해ㅋㅋㅋ저거 꾸준히 나온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문방구에서 팔거같이 생겨서.. 한번도 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게 군번줄이여..? 걍 엑소 마크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공익인데 이런것도 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게 상관 있음? 팬들이 기다린 시간으로 치면 그게 더 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공익이면 군인아님?
똑같이 시간버리고 훈련소가면 훈련받고
공익도 요즘 개빡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내가 약 13년째 슴덕인데 돈에 환장했다는말을 슴 보면서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얼마나 기다렸울까 팔아재까고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지하게 저게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응 괜찮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스 팬들은 이거 안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팬눈이 정확항거 아녔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goat이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어떻게라도 돈을 뜯겠다 라는 의지가 느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장사는 이렇게 하는거구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팬들은 반응 별로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게 예쁜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쭉 내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첨부 사진샤이니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엑소 로고가 진짜 예쁘긴 함 어디에 있어도 예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개웃김미친 ㄱㅊ아서 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말안하면 걍 콘엠디인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천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 근데 엑소 로고 진짜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우와 이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돈 없어....ㄷ돈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저 엑소 하트로고가 치트키임 진짜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우리도 이런거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너무 갖고 싶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더워 죽겠는데 미리 안 와있으면 좌석 없어서 집 못 가니까2
06.27 17:30 l 조회 27
육아일기중에 이 장면 내 기준 젤 힐링장면2
06.27 17:30 l 조회 68
나이 많은 남자가 대쉬하는건 20살때 알바하면 진짜 많이 느껴짐4
06.27 17:29 l 조회 60
ㄹㅇ 담주까진 월드컵 땜에 다들 화나서 욕하느라 화제성 잡아먹을듯1
06.27 17:28 l 조회 142
윤두준 하투하랑 컨텐츠한거 봤는데ㅋㅋㅋㅋ2
06.27 17:28 l 조회 261
신화 이건 ㅇㅈ
06.27 17:28 l 조회 31
지민 완깐 넘나10
06.27 17:28 l 조회 121 l 추천 4
박지훈 사과머리 헤어 보다가 내 남동생 봤는데 4
06.27 17:27 l 조회 232
마블 영화에서 로다주가 닥터둠이라는 빌런 맡은거1
06.27 17:27 l 조회 21
와 근데 티빙은 이렇게 모르쇠로 나갈지 몰랐다14
06.27 17:27 l 조회 855
장기하 처음은 어린 여자 만난다 할땐 우연이겠거니 했는데 두번 그러니까 사람 사상이 다시 보이고 자체가 달라보임3
06.27 17:26 l 조회 145
토이스토리1에서 시드 혼내는거 있잖아1
06.27 17:25 l 조회 35
솔까 남자나 여자나 40대가 20대 이성보고 끌리는 건 본능임3
06.27 17:25 l 조회 87
1위 가수 아이오아이
06.27 17:24 l 조회 79
다들 티켓 보관 어떻게 해?
06.27 17:24 l 조회 14
버블프롬같은 유료메시지앱만 잘오기 vs 유료라이브만 잘오기1
06.27 17:24 l 조회 16
더쇼는 언제부터 방영되려나 모르겠음2
06.27 17:23 l 조회 49
애들아 축구 대표팀 설마 32강 갈까봐 아직 입국 안하는거임????3
06.27 17:23 l 조회 217
마이케이페스타? 어제나온그룹들 몇곡씩했나여?2
06.27 17:23 l 조회 73
담주부턴 월드컵 화제성 피할 수 있음?19
06.27 17:22 l 조회 507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