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도 서비스직 해봐서 엥간하면 컴플레인 안 거는데

내가 출근할 때 매일 같은 시간에 아메리카노 샷추가 주문해서 가져간단 말임? 그렇게 한 두어달? 정도 갔었는데 새로 온 알바 같은 분이 내 주문 받고 같이 있던 다른 직원한테

와 진짜 왔네요 아메리카노 샷추가

이러는 거임 나 다 듣고 있는데 그러니까 기분 나쁜 거임 아메리카노 샷추가 한 손님 이러면 몰라 그냥 나를 아메리카노 샷추가 라고 지칭하는 거 자체가 기분 나빴달까 뭐라 말하지는 않았는데 다신 거기로 안 가려고...ㅎ 종종 단체주문 넣고 그랬었는데 그러지 말아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손님 붙여서 얘기하긴해.. 예를들면 요거트손님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새로온 알바생이 좀 별로인듯 그걸 크게 다들리게 손님도 안붙이고 얘기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손님 붙여서 말했음 기분 안 나빴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종종 알바생들이 인계해줄때 같은 시간에 뭐 시키는 단골있으니깐 외워두면 좋다는 식으로 매번 말해줬어서 이런 상황이었을것같은데.. 저렇게 코앞에서 말하면 기분 별로일것같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알바 눈치가 없는듯 욕이든 아니든 손님 앞에 두고 그런 얘기하는건 아니지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플투가 머야? 2
1:33 l 조회 131
축구 보기 전에 좀 잘까2
1:32 l 조회 52
아니 낭셩 건호가 왤케 다정해 4
1:31 l 조회 117
어제 장하오 너무 귀여웠네..9
1:30 l 조회 182 l 추천 12
나 엔터 취직하고 싶은 이유 있음7
1:29 l 조회 282
음중 100번대 초반 어떰 시야4
1:28 l 조회 44
마케페 폰 촬영 가능??2
1:28 l 조회 70
어사라고 믿는 수준도 아니고 4
1:28 l 조회 217
특정타멤팬이 최애를 유독 싫어하는데 이유가뭘까???49
1:28 l 조회 471
날씨 진짜 시원하다4
1:26 l 조회 97
생리할때 스탠딩 가본사람.. 낼 스탠딩인데5
1:25 l 조회 105
수원익인데 어제 러브버그처음봄3
1:25 l 조회 71
투바투 팬들아10
1:25 l 조회 132
최애가 나 기억못할거같다고 정병먹는 애들 특
1:23 l 조회 44
요즘 내취향아님죄 기분상해죄 많은것같음6
1:23 l 조회 71
논문좌임?3
1:23 l 조회 47
다른건 다 가짜고 플투만이 진짜 사랑같음...미친 5
1:22 l 조회 168
앤톤 화이트가 역시 잘어울려2
1:22 l 조회 141 l 추천 15
스탠딩 어느쪽으로 서야해?2
1:22 l 조회 52
바래/바라는 복수표준어 인정될만도 하지않나13
1:22 l 조회 124


처음이전2112122132142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