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도 서비스직 해봐서 엥간하면 컴플레인 안 거는데

내가 출근할 때 매일 같은 시간에 아메리카노 샷추가 주문해서 가져간단 말임? 그렇게 한 두어달? 정도 갔었는데 새로 온 알바 같은 분이 내 주문 받고 같이 있던 다른 직원한테

와 진짜 왔네요 아메리카노 샷추가

이러는 거임 나 다 듣고 있는데 그러니까 기분 나쁜 거임 아메리카노 샷추가 한 손님 이러면 몰라 그냥 나를 아메리카노 샷추가 라고 지칭하는 거 자체가 기분 나빴달까 뭐라 말하지는 않았는데 다신 거기로 안 가려고...ㅎ 종종 단체주문 넣고 그랬었는데 그러지 말아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손님 붙여서 얘기하긴해.. 예를들면 요거트손님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새로온 알바생이 좀 별로인듯 그걸 크게 다들리게 손님도 안붙이고 얘기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손님 붙여서 말했음 기분 안 나빴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종종 알바생들이 인계해줄때 같은 시간에 뭐 시키는 단골있으니깐 외워두면 좋다는 식으로 매번 말해줬어서 이런 상황이었을것같은데.. 저렇게 코앞에서 말하면 기분 별로일것같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알바 눈치가 없는듯 욕이든 아니든 손님 앞에 두고 그런 얘기하는건 아니지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 제발 빡겜해줘
11:13 l 조회 10
가나는 져도 32강 확정이라 조 3위로7
11:13 l 조회 257
일단 뒷경기 확률까진 모르겠고
11:12 l 조회 43
오늘 스페인 경기에서 골넣은 바에나 선수가 이강인 친구임2
11:12 l 조회 68
이집트 다음에 가나인가 ?
11:12 l 조회 10
세계사 상식 - 이집트,이란 사이 완전 안좋음7
11:12 l 조회 274
카보베르데 진짜 대박이네 패가 없어 ㅋㅋㅋㅋㅋㅋ2
11:12 l 조회 98
살라 '해줘'1
11:12 l 조회 23
해외에서 한국이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나오는 이유가13
11:12 l 조회 820
솔직히 3위들 순위에서 우리나라 최종 몇위 예상해?1
11:12 l 조회 34
진짜 덕질 젤 신날때가 내돌이 비줠관리 개쩔고 본업존잘일때 요즘 열일해주는것도 최고임(주어 방탄 정국)10
11:11 l 조회 118 l 추천 7
이란이 축구 개더럽게 안하면 무난할거같음
11:11 l 조회 20
이집트 승리하고나면 나머진 어디가 젤 가능성있음?4
11:11 l 조회 129
솔직히 가나가 크로아티아 이기는건 쉽지않아서1
11:10 l 조회 113
우리나라가 카보베르데보다 못하다니3
11:10 l 조회 37
이제 명예 이집트인이 되면 되는건가1
11:10 l 조회 28
이집트도 잘만하면 이기겠지
11:10 l 조회 16
어떤 남돌 영포티픽된거 슬프다4
11:09 l 조회 201
홍명보 또 월드컵감독 할 수 있을까5
11:09 l 조회 109
살라한테 내 수명 2시간 준다
11:09 l 조회 13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