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도 서비스직 해봐서 엥간하면 컴플레인 안 거는데

내가 출근할 때 매일 같은 시간에 아메리카노 샷추가 주문해서 가져간단 말임? 그렇게 한 두어달? 정도 갔었는데 새로 온 알바 같은 분이 내 주문 받고 같이 있던 다른 직원한테

와 진짜 왔네요 아메리카노 샷추가

이러는 거임 나 다 듣고 있는데 그러니까 기분 나쁜 거임 아메리카노 샷추가 한 손님 이러면 몰라 그냥 나를 아메리카노 샷추가 라고 지칭하는 거 자체가 기분 나빴달까 뭐라 말하지는 않았는데 다신 거기로 안 가려고...ㅎ 종종 단체주문 넣고 그랬었는데 그러지 말아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손님 붙여서 얘기하긴해.. 예를들면 요거트손님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새로온 알바생이 좀 별로인듯 그걸 크게 다들리게 손님도 안붙이고 얘기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손님 붙여서 말했음 기분 안 나빴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종종 알바생들이 인계해줄때 같은 시간에 뭐 시키는 단골있으니깐 외워두면 좋다는 식으로 매번 말해줬어서 이런 상황이었을것같은데.. 저렇게 코앞에서 말하면 기분 별로일것같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알바 눈치가 없는듯 욕이든 아니든 손님 앞에 두고 그런 얘기하는건 아니지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원필 입덕했는데 아25
15:37 l 조회 117
제베원 매튜팬 라이즈 투표했어요💙🧡6
15:37 l 조회 57 l 추천 2
뿔 라이즈 투표완료🩷🧡4
15:37 l 조회 25 l 추천 2
라이즈 투표완~4
15:37 l 조회 13 l 추천 2
앤더블휀걸 라이즈투표완료🍀🧡2
15:37 l 조회 17 l 추천 3
라이즈 음중 투표 완 🏎🧡 2
15:37 l 조회 19 l 추천 2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4
15:36 l 조회 25
캣아 마농 쟤는 주변인들 이용해서 수동공격만하고있는거1
15:36 l 조회 101
캣츠아이 게임보이 노래 너무 조흔거같아...1
15:36 l 조회 21
나머지 3경기는 언제 해??3
15:36 l 조회 39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3
15:36 l 조회 29
시온부인 라이즈 투표 완🧡🧡2
15:36 l 조회 32
라이즈 투표했어요💙💜💗❤️🖤🧡 3
15:35 l 조회 29 l 추천 3
브리즈 보은 잘하기로 유명한데 투표해주실 분!!!!!!😭😭2
15:35 l 조회 23 l 추천 1
인천공항 오늘 입국하는 아이돌있어?? 입국장에 사람이
15:35 l 조회 46
익들아 콘서트 영상 보관용 외장하드 사는거 오반가5
15:35 l 조회 18
홍명보 14년도에도 욕 엄청 먹지 않았어?1
15:35 l 조회 30
라이즈 투표해주세요ㅠㅜ3
15:34 l 조회 18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5
15:34 l 조회 46 l 추천 3
큰방분들 라이즈 음중 투표부탁드립니다🧡4
15:34 l 조회 26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