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도 서비스직 해봐서 엥간하면 컴플레인 안 거는데

내가 출근할 때 매일 같은 시간에 아메리카노 샷추가 주문해서 가져간단 말임? 그렇게 한 두어달? 정도 갔었는데 새로 온 알바 같은 분이 내 주문 받고 같이 있던 다른 직원한테

와 진짜 왔네요 아메리카노 샷추가

이러는 거임 나 다 듣고 있는데 그러니까 기분 나쁜 거임 아메리카노 샷추가 한 손님 이러면 몰라 그냥 나를 아메리카노 샷추가 라고 지칭하는 거 자체가 기분 나빴달까 뭐라 말하지는 않았는데 다신 거기로 안 가려고...ㅎ 종종 단체주문 넣고 그랬었는데 그러지 말아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손님 붙여서 얘기하긴해.. 예를들면 요거트손님 이런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새로온 알바생이 좀 별로인듯 그걸 크게 다들리게 손님도 안붙이고 얘기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손님 붙여서 말했음 기분 안 나빴을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종종 알바생들이 인계해줄때 같은 시간에 뭐 시키는 단골있으니깐 외워두면 좋다는 식으로 매번 말해줬어서 이런 상황이었을것같은데.. 저렇게 코앞에서 말하면 기분 별로일것같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알바 눈치가 없는듯 욕이든 아니든 손님 앞에 두고 그런 얘기하는건 아니지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같그룹멤들이 다 솔앨나와도 안내는 멤도 있지??2
1:12 l 조회 61
아이오아이 콘서트에서 노래 듣고 우는 결경이...1
1:12 l 조회 83 l 추천 1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8
1:12 l 조회 66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4
1:11 l 조회 51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1:11 l 조회 35
쌩얼 미남 계훈이1
1:11 l 조회 61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4
1:11 l 조회 103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10
1:10 l 조회 207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1
1:08 l 조회 94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9
1:07 l 조회 844
오프 일정 뜨면 이제 바로 울트라부터 빌리는 게 루틴이 됐음ㅋㅋ
1:07 l 조회 17
제발 국내선예매 해주라
1:06 l 조회 23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4
1:06 l 조회 203
본진회사야 제발 본질을 찾아라
1:06 l 조회 36
아이오아이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1:06 l 조회 12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1
1:06 l 조회 304
엔시티 노래 중에2
1:06 l 조회 76
흠.. 오늘 계획 다 짰다2
1:05 l 조회 23
솔콘이 너무 재밌어 어캄3
1:04 l 조회 37
근데 ㄹㅇ 리버스 트윗 가져다 리버스로 앓는 건 뭔 심리임? 3
1:04 l 조회 68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