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플레이브는 염색 왜 안해?? 예전부터 궁금햇어...항상 스타일이 비슷하길래...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덴티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전에 직원들이 멤버들 염색 가능하다곤 했는데 아무래도 얼굴을 계속 알리는 시기라 나중에 해줄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체성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체성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추얼이 아이덴티티가 중요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팬들이 머리색으로 불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덴티티
플레이브를 모르시는 분들은 머리색으로 이분 누구야? 하고 물어보셔서 그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서도 검은머리누구야? 파란머리 누구야? 핑발누구야? 하니까... 아이덴티티가 되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추얼이면 머리 상할 일도 없겟다 맨날 맨날 스타일 바꿔야 이득아님~~>?? 이렇게 생각햇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타일은 간간히 이벤트로 달라지긴 하는데 염색은 안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캐릭터 머리색이 정체성이라서 못바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vip는 꾸준히 공식 모집을 한거야??
06.24 20:22 l 조회 18
국내선예매 너무쾌적하다1
06.24 20:21 l 조회 50
그 아이돌 자컨이 2일에 20만뷰 찍으면 잘나오는거야?
06.24 20:21 l 조회 40
팬싸가는 네임드들의 현실이래8
06.24 20:21 l 조회 702 l 추천 1
고척 플로어 뒷구역이면 걍 1층이 나으려나3
06.24 20:21 l 조회 70
방지민 키 173임?1
06.24 20:20 l 조회 42
40대 이상 남연들 요새 혐오옴
06.24 20:20 l 조회 47
빅뱅 3명인데도 수요가 있어??11
06.24 20:20 l 조회 314
고척 1층 극싸보다 3층이 낫지..?13
06.24 20:20 l 조회 107
죄송한데 빤스 색종이접기 도안 만든사람누구임? 신고해야할거같음2
06.24 20:18 l 조회 96
아이돌 보면 없던 나이정병 생기기 딱 좋은듯4
06.24 20:18 l 조회 60
와 나 1시간 15분째 대기중임6
06.24 20:18 l 조회 64
1월에는 핸드볼경기장에서 빅뱅을 봤는데ㅋㅋㅋㅋㅋㅋ
06.24 20:17 l 조회 77
빅뱅콘 매진이라는데3
06.24 20:17 l 조회 236
빅뱅콘 가격 올린 이유가 있는듯6
06.24 20:17 l 조회 431
쿠플 나만 요일 선택하면 못바꿈??1
06.24 20:17 l 조회 18
국내선예매 진짜 쾌적하다1
06.24 20:17 l 조회 70
뷔 이타닉 갔나봐20
06.24 20:17 l 조회 720 l 추천 1
취서표 계석 보다보면 오늘 나올까1
06.24 20:16 l 조회 42
에스파콘 나만 3층이니?3
06.24 20:16 l 조회 120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