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연예 샤이니 엔시티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티켓팅, 인터넷서치 용도인데
요즘거는 넘 비싸서…
둘 중 고르려는데 뭐가 좋을까요?
용량 큰게 나은지 그나마 최신인게 나은지 골라주세요
21년) 9세대 256 vs (22년) 10세대 64

[잡담] 아이패드 구매 하려고 하는데 도와줘세요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패드 용량 큰 거 별로 쓸모없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감사해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용량큰거 필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나마 최신인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신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함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 모델들 스피커 위아래 다 있는거야? 지금 에어는 아니긴한데 예전에 에어 샀다가 스피커 한쪽만 달려있는거 샀다가 유튜브용으로 사놓고 안씀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둘 중에 하나가 그런거같어 리뷰 보니깐 ㅠ 걍 이어폰을 써야겠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정하니 왔구나 2
3:22 l 조회 43
서울 새벽마다 18도 19도 이러는거 신기함..
3:13 l 조회 67
일본 친구 장난이긴한데 짜증난다 ㅋㅋㅋ
3:13 l 조회 71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3
3:13 l 조회 273 l 추천 4
소녀들아 맥모닝 뭐 먹을까
3:12 l 조회 8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5
3:10 l 조회 45
원빈 셋로그 올려줌 남자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ㅌ 와9
3:10 l 조회 209 l 추천 8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16
3:09 l 조회 184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14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5
3:09 l 조회 84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55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1
3:08 l 조회 48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54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1
3:07 l 조회 66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41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61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26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30
3:03 l 조회 285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8
3:02 l 조회 128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