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티켓팅, 인터넷서치 용도인데
요즘거는 넘 비싸서…
둘 중 고르려는데 뭐가 좋을까요?
용량 큰게 나은지 그나마 최신인게 나은지 골라주세요
21년) 9세대 256 vs (22년) 10세대 64

[잡담] 아이패드 구매 하려고 하는데 도와줘세요 | 인스티즈

(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패드 용량 큰 거 별로 쓸모없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감사해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용량큰거 필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나마 최신인걸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신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함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 모델들 스피커 위아래 다 있는거야? 지금 에어는 아니긴한데 예전에 에어 샀다가 스피커 한쪽만 달려있는거 샀다가 유튜브용으로 사놓고 안씀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둘 중에 하나가 그런거같어 리뷰 보니깐 ㅠ 걍 이어폰을 써야겠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4
1:47 l 조회 74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7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229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6
1:45 l 조회 214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7
1:41 l 조회 154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7
1:41 l 조회 186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11
1:39 l 조회 171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5
1:39 l 조회 137 l 추천 11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4
1:38 l 조회 95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1
1:38 l 조회 33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3
1:37 l 조회 246
마케페 스탠딩2
1:36 l 조회 43
호날두 진짜 개찐따 같은게 누가 최애 선수 메시라고 하니까 익명으로 그 사람한테 문자 보냄...4
1:36 l 조회 210
진짜 너무한다 사람 까고 조롱하는게 글케 재밌나?9
1:36 l 조회 147
솔직히 메시팬 아니여도 지난 월드컵때 아르헨티나 우승은 전세계가 응원했을듯...3
1:35 l 조회 60
음색 취향이 진짜 큰가봐
1:34 l 조회 40
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4
1:34 l 조회 219 l 추천 1
쓸데없는 호기심 미안한데 블핑로제가 로제파스타나 떡볶이5
1:33 l 조회 109
오랜만에 왔는데 인간에 정 떨어지고 감6
1:33 l 조회 135
1만자에 200원이면 바로 결제해? 7
1:33 l 조회 75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