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른 도영 내취향이야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루키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뷔하고나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데뷔했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질주 에이요 도재정때 개마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스 칠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스때 까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루키즈때부터 팬인데 체감상 제일 말랐던 건 칠감때임 .. 그때 살 진짜 많이 빼고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스땐 아파서 빠졌던 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보스때도 마르긴했는데 칠감때 진짜 말랐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스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스 멬어위시 이때는 진짜 뭔가 거의 청소년 마름 느낌이고 좀 자라고나서는 질주 에이요 도재정때는 뭔가 어른 마름(?)ㅋㅋㅋㅋ 근데 거의 항상 몸은 마른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18 슴콘 사진 보고 되게 놀랐는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드콘 엠씨할때가 언제엿지 그때 개마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항상 말라잇어서 콕 집어서 말을 못하겟다 ㅋㅋㅋㅋ몸무게로만 따지면 칠감일듯 그땐 엔시티 단체로 데뷔초라 뼈마름으로 나와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디오 상암3
06.28 20:42 l 조회 10
내년 일본앨범 드림 단체 아니고 제노재민 유닛 앨범이구나
06.28 20:42 l 조회 90
안정환 많이 욕먹네 ㅠㅠㅠㅠ48
06.28 20:41 l 조회 1932
라이즈 이번 앨범 인어루프 개좋다… 한 번만 들어봐 익들아13
06.28 20:41 l 조회 106
원빈이 다른 세상 사람 같음………4
06.28 20:41 l 조회 152 l 추천 1
엔하 샵 도대체 어디야?ㅋㅋㅋ
06.28 20:41 l 조회 65
부산에 성찬 강쥐 출몰12
06.28 20:41 l 조회 355 l 추천 11
ㅇㅎㅇㅍ 헤어샵보니까5
06.28 20:40 l 조회 191
엄마 두고 기싸움 하는데 너무 짜증나
06.28 20:40 l 조회 31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2
06.28 20:40 l 조회 299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1
06.28 20:39 l 조회 32
원빈 묶머 미쳤네3
06.28 20:39 l 조회 145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10
06.28 20:39 l 조회 482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8
06.28 20:39 l 조회 1129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5
06.28 20:39 l 조회 101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06.28 20:38 l 조회 22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8
06.28 20:38 l 조회 207 l 추천 1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1
06.28 20:38 l 조회 16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3
06.28 20:38 l 조회 601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06.28 20:38 l 조회 64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