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3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기 싫음 안 보면 되고 차단하면 되는데 그 차단한다는 행위가 엄청나게 노력이라도 들어가는 것마냥 절대 안 하면서 오히려 지들이 찾아다니면서 봐놓고

감히 내 눈에 띄었다고?

이러면서 욕하는 거임 저 '감히' 라는 마인드가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 싫음 보지 마세요 이러면 아 근데 쟤네가 먼저 내 눈에 들어왔다고 이거 반복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온 세상 중심이 지라서 저러는 거 연장선임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을 너무 싫어하면 그거 사랑이랬어
보기싫으면 관심 안가지면 되는데 굳이굳이 보러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진 굳이 찾아서 저장하는 것도 다 정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싫다고 하면서 조롱하는 돌 얼굴 합성해서 올리는거보고 기함함 싫다면서 힘드는 일은 다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6강도 못가면 받은 돈 토해내야 되는거 아닌가
14:20 l 조회 16
커뮤에서는 원래 인기멤이 젤 머리채 잡히는 건가?13
14:20 l 조회 132
최종적으로 32강 진출 여부 언제 알 수 잇어?5
14:20 l 조회 102
짐싸ㅋㅋㅋ 그냥 32강 어짜피 못 가는데ㅋㅋㅋㅋㅋ1
14:20 l 조회 40
만약에X100 32강 올라갔어3
14:20 l 조회 83
축협 개혁 ㄱㄱㄱ
14:19 l 조회 8
조편성 자체가 정몽규가 피파에 로비한 결과가 아닌가 싶음
14:19 l 조회 27
빙고 막줄에 알제리 있는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14:19 l 조회 53
가나가 지는게 가나한테 유리하다고?4
14:19 l 조회 504 l 추천 1
이란이랑 이집트 선수들 같이 뛰다가 32강 광탈했으면 욕 덜 먹었을거 같아1
14:19 l 조회 34
지금 유소년들은 중국한테도 진다는데10
14:19 l 조회 98
근데 진심 이정보면 그냥 온세상이 32강 올라가지 말라고 하는 수준 아니니1
14:18 l 조회 31
카타르가 전생같네2
14:18 l 조회 43
이 정도면 장기하는 디카프리오 아님???
14:18 l 조회 33
월급 100만원대인 사람들아 청년미래적금할거야?1
14:18 l 조회 27
내일은 누구 응원해?3
14:18 l 조회 33
열심히 하는 팀들 보고 지라 비는 내자신이 구질구질했다2
14:18 l 조회 19
OnAir 약간 주식 그래프같다 하락하다가 스페인 승리로 반등 희망주고1
14:18 l 조회 34
우리나라 못 올라갔어?8
14:18 l 조회 73
걍 떨어지자
14:18 l 조회 10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