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세븐틴 백현 보이넥스트도어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회면X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조롱픽이라는 거 자체가 싫음 사람들이 왤케 저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범죄도 아닌데 뭐 그렇게 조롱할 일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크가 곧 조롱감인데 당연한 현상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회면이여도 그걸로만 까야지 그거랑 관계없는걸로 까는애들이 타돌을 안깔거같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사회면+인성그지들은 까여야 된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면 아니면 병크라 안치는데 뭐든 잘못에 대한것만 지적해야지 그 이상으로 조롱하는거 보기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느정도 병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느정도병크냐에따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조롱을 허용하는 수준..?을 논한다는 자체가 이상함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최애그룹에 있는 이상 그룹 내에 조롱픽멤 있는 게 좋을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을게 뭐가있어 근데 병크면 약간 자업자득인 느낌이 없지않아 있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롱하는것도 싫고 그냥 조롱픽이라는 단어 자체가 싫음ㅋㅋㅋ
요즘 진짜 사람들 수준 개천박해진 것 같음
차라리 싫으면 걍 관심을 주질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생각하는 정도의 병크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노 그냥 무관심받다가 망햇음 좋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걍 차라리 조용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이 조롱받는게 좋으면 본인 인간성 의심해봐야함
병크로 싫어하고 미워하는건 비판, 무관심까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조롱 자체가 싫어 사회면이면 빨리 나갔으면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조롱 자체는 대상 상관없이 기분이 나쁨... 뭐라해야하지 잘못한 행위가 아니라 인간에대한 원색적인 비난을 낄낄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혀 조롱픽을 정당화하는건 정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을 조롱한다는 자체가 불괘함 정병들이나 좋아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범죄나 좀 흐린눈하고 넘어가지 그거아니면 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범죄자도 아닌데 악플조롱받는거 고소하다는 생각자체를 못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놉 걍 조롱을 별로 안 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화풀이지 진짜 그멤한테 관심 있다가 실망하고 그런게 아니고 잘걸렸다 바로 조롱이잖아 좋을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왜 조롱하지? 난 걍 사람을 조롱하는걸 아무렇지않게 말하는 사람들이 별로야 그때부터 멀어짐
트친중에 탐라에 누가 끌고오면 언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진심 조롱은 누구라도 싫음 ㅠㅠ 팬들 등돌리게 만드는 사람이어도 조롱은 그냥 보기싫어 무관심이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사실 내 최애 구설수 정도인데 너무 심하게 조롱당해서 서러워서 쓴 글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난 조롱은 누구라도 걍 시름 잘못된 행동으로 뭐라하는건 문제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병크 기준이 사람마다 너무 달라서 그리고 한 잘못에 비해 과하게 조롱하는 사람들 꼭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ㄴ 조롱이랑 비판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조롱이랑 비판은 다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어떤 병크라도 조롱은 아니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희 이거 옷 어디 브랜드일까?..4
06.24 21:54 l 조회 291
우리나라에서 젤 저작권료 많은 싱어송라이터 누구려나??10
06.24 21:54 l 조회 176
근데 주류캐해가 여성화인 곳은 없지? 29
06.24 21:54 l 조회 284
최애른인 애들은 본인 최애 다 여자로 앓던데 10
06.24 21:53 l 조회 128
우리 내일 남아공이랑 경기하네
06.24 21:52 l 조회 18
위시 콘서트 비하인드에 라이즈 성찬님 원빈님 나옴 !4
06.24 21:52 l 조회 308
방탄 콘서트에서 라이브 들킨 순간2
06.24 21:52 l 조회 154
일산 cj 제작센터에서 사녹이나 방청 해 본 익 있어?1
06.24 21:52 l 조회 22
우즈 드라우닝 노래방 저작권이 쏠쏠하대ㅋㅋㅋㅋㅋㅋ4
06.24 21:52 l 조회 111
우리판 메이저 주류캐해가 쾌남른 헤남헤남씨피 남자남자씨피인데 3
06.24 21:52 l 조회 111
슈화 우기한테 뽀뽀함 ㅋㅋㅋ1
06.24 21:52 l 조회 37
OnAir 와 기부금액만 200억2
06.24 21:51 l 조회 43
여기에는 뭐 올라오지도 않았는데 악개들이 나서서 멤버 패려고 판까는거 질린다 진짜7
06.24 21:51 l 조회 161
무슨 실종 포스터를 이따위로 그리냐.jpg1
06.24 21:51 l 조회 148
어리다고놀리지말아요
06.24 21:51 l 조회 12
갑자기 조금이라도 마플 올라오니까 1
06.24 21:51 l 조회 78
너네 살면서 제일 많이 본 뮤비가 뭐야?7
06.24 21:50 l 조회 72
브라질 사람들이 한국인들 피부색으로 zi 랄하는 거 탐라에 엄청 들어옴2
06.24 21:50 l 조회 48
94 언니들 친목 너무 좋다6
06.24 21:50 l 조회 370
아 이 밤에 괜히 재민표김치찜 실트 눌러봄...9
06.24 21:50 l 조회 204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