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샤이니 데이식스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회면X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조롱픽이라는 거 자체가 싫음 사람들이 왤케 저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범죄도 아닌데 뭐 그렇게 조롱할 일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크가 곧 조롱감인데 당연한 현상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회면이여도 그걸로만 까야지 그거랑 관계없는걸로 까는애들이 타돌을 안깔거같진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 사회면+인성그지들은 까여야 된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면 아니면 병크라 안치는데 뭐든 잘못에 대한것만 지적해야지 그 이상으로 조롱하는거 보기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느정도 병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느정도병크냐에따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조롱을 허용하는 수준..?을 논한다는 자체가 이상함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최애그룹에 있는 이상 그룹 내에 조롱픽멤 있는 게 좋을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좋을게 뭐가있어 근데 병크면 약간 자업자득인 느낌이 없지않아 있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롱하는것도 싫고 그냥 조롱픽이라는 단어 자체가 싫음ㅋㅋㅋ
요즘 진짜 사람들 수준 개천박해진 것 같음
차라리 싫으면 걍 관심을 주질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생각하는 정도의 병크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노 그냥 무관심받다가 망햇음 좋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걍 차라리 조용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이 조롱받는게 좋으면 본인 인간성 의심해봐야함
병크로 싫어하고 미워하는건 비판, 무관심까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조롱 자체가 싫어 사회면이면 빨리 나갔으면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조롱 자체는 대상 상관없이 기분이 나쁨... 뭐라해야하지 잘못한 행위가 아니라 인간에대한 원색적인 비난을 낄낄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혀 조롱픽을 정당화하는건 정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을 조롱한다는 자체가 불괘함 정병들이나 좋아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범죄나 좀 흐린눈하고 넘어가지 그거아니면 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범죄자도 아닌데 악플조롱받는거 고소하다는 생각자체를 못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놉 걍 조롱을 별로 안 좋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솔직히 화풀이지 진짜 그멤한테 관심 있다가 실망하고 그런게 아니고 잘걸렸다 바로 조롱이잖아 좋을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왜 조롱하지? 난 걍 사람을 조롱하는걸 아무렇지않게 말하는 사람들이 별로야 그때부터 멀어짐
트친중에 탐라에 누가 끌고오면 언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진심 조롱은 누구라도 싫음 ㅠㅠ 팬들 등돌리게 만드는 사람이어도 조롱은 그냥 보기싫어 무관심이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사실 내 최애 구설수 정도인데 너무 심하게 조롱당해서 서러워서 쓴 글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난 조롱은 누구라도 걍 시름 잘못된 행동으로 뭐라하는건 문제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병크 기준이 사람마다 너무 달라서 그리고 한 잘못에 비해 과하게 조롱하는 사람들 꼭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ㄴㄴ 조롱이랑 비판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조롱이랑 비판은 다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어떤 병크라도 조롱은 아니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뮤비 90년대 일본 뮤비 느낌 잘 살렸다1
0:30 l 조회 76
난 진짜 남돌가지고 소녀 미녀 성가신여자애 이러는 거 좀 시름 11
0:29 l 조회 181
귭청러들 특 6
0:29 l 조회 96
샤오커오라 사탕 맛있어? 6
0:29 l 조회 26
장하오 왤케 남자됨?13
0:29 l 조회 158 l 추천 3
위시 막내들 얼굴 ㅁㅊ21
0:29 l 조회 416 l 추천 4
앤더블 공백기 때 자컨 뜨면 1
0:29 l 조회 153
일드 남주 뚝딱...3
0:28 l 조회 96 l 추천 2
스키즈는 이번에도 스케일이 크다
0:28 l 조회 42
레몬탱~탱 탱 탱 탱
0:28 l 조회 17
근데 엔위시 만화 다다다 OST 리메이크 부른다고 하지 않았어?17
0:28 l 조회 604
리센느 카라 고고썸머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0:28 l 조회 13
머리를 왜 텍스처 안살리고 뭉탱이로 스타일링하는걸까2
0:28 l 조회 49
우와 핌릿캣 글포티 18위 피크넹
0:28 l 조회 21
성한빈 너란봄 팬직캠볼사람14
0:27 l 조회 195 l 추천 14
알페스 안하니까 솔직히 내 최애로 알페스 하는 거 보기 힘들다 31
0:27 l 조회 253
스키즈 언베일콘 각이지?3
0:27 l 조회 86
사쿠야 여기 헉햇어3
0:26 l 조회 91 l 추천 1
위시 노래 뭐야 되게좋다2
0:26 l 조회 88
콘서트 앞두고 최애한테 정 떨어져본 적 잇는 익들 잇니2
0:26 l 조회 56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