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특히 돌비 표시 있는 거 진짜 감탄 나옴
대표 사진
익인1
이어폰 뭘로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패드로 듣고 있어
이어폰으로 들을 땐 에어팟보다 유선으로 듣는 게 완전 대박임 차이 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어팟 노캔 켜놓고 소리 엄청 키워서 들으면 소리가 귀가 아니라 머리에서 들림 극락 경험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노캔 머리 조여지는 느낌 들어서 멀미나더라
처음 노캔 켰을 때 너무 힘들어서 안 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그래도 컴백 전에 티켓팅해서 다행인듯..1
06.24 20:47 l 조회 69
일예도 빡세려나..??3
06.24 20:47 l 조회 104
이상원 흑발은 돌아왔는데 왜 탈색눈썹은 안돌아왔지3
06.24 20:47 l 조회 118
활명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06.24 20:47 l 조회 36
자취익들아 알려줘!!!!2
06.24 20:47 l 조회 20
정보/소식 혼돈의 '잠실'… 부정선거론 외치며 돈벌이
06.24 20:47 l 조회 27
도영 왜 군복 단 하나 더 접은거임ㅋㅋㅋㅋㅋ7
06.24 20:47 l 조회 522
드디어 내일 간만에 광화문 가넹 잼겠다
06.24 20:46 l 조회 8
익들아!!! 유니클로 세일 2번 나눠서 하잖아 이거 🥹🥹🥹
06.24 20:46 l 조회 45
내일 경기 몇대몇 예상해?
06.24 20:46 l 조회 8
소녀시대 콘서트 고양해도되겠다
06.24 20:46 l 조회 62
왕 대박 나 메가커피에서 윗시 컵홀더 처음 받아봄
06.24 20:46 l 조회 28
혹시 연준 미니씨디는5
06.24 20:46 l 조회 62
코르티스 파리 스케줄 끝이지?
06.24 20:45 l 조회 33
윈터 욕하다가 고소 당했던 니엄마 정신못차렸네21
06.24 20:44 l 조회 600
미나미 갸루일때랑 평소때 걍 다른 사람 같다1
06.24 20:44 l 조회 22
런쥔 보고싶다 뭐하닝
06.24 20:44 l 조회 44 l 추천 1
이상원 스무살때 이랬음1
06.24 20:43 l 조회 52 l 추천 1
빅뱅 본인확인 해?8
06.24 20:43 l 조회 97
난 빅뱅 이선좌 튕기고 자리못잡음.,.3층이라도 내자리가없어
06.24 20:43 l 조회 36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