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원더걸스 블락비 엑소 방탄소년단 이창섭 엔시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냥 어린것도 아님 그치만 사회적으로 좀 적은 나이는 맞아 근데 그렇다고 마냥 놀 나이도 아니고 책임져야 하는 나이도 맞고... 하 어렵다... 사고 싶은 것도 참고

돈 무작정 모으고만 있는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걍 뇌빼고 놀아도 되는 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진짜 놀아도 되는 나이긴 한데... 그냥 가정환경 영향도 큰 것 같어 빨리 돈 벌어야 된다 이런 생각 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많~~이 어리다 범죄 빼고 하고싶은 거 다 해볼 나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어른스러운 생각하는 거 아냐?? ㅠ 조금 편하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갑이다... 요즘 그냥 회피형임 아무것도하기싫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딱 23살에 그런 생각 많이했는데 지금 더 철없이 사는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뇌빼고 놀아도 되는 나이는 아님 커뮤라 걍 쉽게 말하는거지 .. 나도 그나이때 그런고민 엄청했는데 그나이에 모을대로 모으고 경력 쌓고 후반에 즐기는것도 갓생이라 생각해 걍 현재에 충실하게 살되 너무 지칠정도로 달리지만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놀아도 됨 너무 흥청망청만 하지 마 나 23에 대학 가서 놀고 공부하고 하고 싶은 거 다 했음 물론 나도 그 나이엔 불안했는데 20대 후반인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고민하던 것들이 별 것도 아닌 일들임 오히려 고민하고 불안햐 하던 시간에 친구들이랑 추억이나 더 쌓을 걸 생각함 시간은 지나면 안 돌아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 진짜...
13:58 l 조회 8
OnAir 우리나라 바로 짐싸서 가자
13:58 l 조회 4
그냥 구라같은 역대급 개꿀조에서 이런 식으로 못나가다니
13:57 l 조회 15
OnAir 국대 한국오면 계란쳐맞을 준비해라3
13:57 l 조회 34
OnAir 해산
13:57 l 조회 8
OnAir 짐 싸고 오시오
13:57 l 조회 6
짐 싸자...
13:57 l 조회 8
OnAir 짐싸라
13:57 l 조회 6
OnAir 개웃기네 얘네 세레머니하는 중 ㅋㅋㅋㅋㅋ
13:57 l 조회 34
OnAir 그러게 남아공 이겼으면 될일2
13:57 l 조회 22
OnAir 이란 너네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13:57 l 조회 16
OnAir 이집트 뭐하냐
13:57 l 조회 10
응원한 시간이 아깝다
13:57 l 조회 10
OnAir 와 근데 이란 진짜 잘한다2
13:57 l 조회 15
OnAir 우리 32강 절대 못 가게 그 어떤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
13:57 l 조회 21
네 바로 국적 갈아끼우실게요2
13:57 l 조회 82 l 추천 1
아진짜 남은 경기 선수들도 하나하나 결과 보고 있을텐데
13:57 l 조회 64
32강 ㅃ21
13:57 l 조회 32
OnAir 어허
13:57 l 조회 10
OnAir 뭐하냐 호텔가서 짐 싸라
13:57 l 조회 17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