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냥 어린것도 아님 그치만 사회적으로 좀 적은 나이는 맞아 근데 그렇다고 마냥 놀 나이도 아니고 책임져야 하는 나이도 맞고... 하 어렵다... 사고 싶은 것도 참고

돈 무작정 모으고만 있는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걍 뇌빼고 놀아도 되는 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진짜 놀아도 되는 나이긴 한데... 그냥 가정환경 영향도 큰 것 같어 빨리 돈 벌어야 된다 이런 생각 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많~~이 어리다 범죄 빼고 하고싶은 거 다 해볼 나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어른스러운 생각하는 거 아냐?? ㅠ 조금 편하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갑이다... 요즘 그냥 회피형임 아무것도하기싫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딱 23살에 그런 생각 많이했는데 지금 더 철없이 사는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뇌빼고 놀아도 되는 나이는 아님 커뮤라 걍 쉽게 말하는거지 .. 나도 그나이때 그런고민 엄청했는데 그나이에 모을대로 모으고 경력 쌓고 후반에 즐기는것도 갓생이라 생각해 걍 현재에 충실하게 살되 너무 지칠정도로 달리지만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놀아도 됨 너무 흥청망청만 하지 마 나 23에 대학 가서 놀고 공부하고 하고 싶은 거 다 했음 물론 나도 그 나이엔 불안했는데 20대 후반인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고민하던 것들이 별 것도 아닌 일들임 오히려 고민하고 불안햐 하던 시간에 친구들이랑 추억이나 더 쌓을 걸 생각함 시간은 지나면 안 돌아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름노래만 잔뜩 들으면서
14:40 l 조회 17
크로아티아가 가나에게 지는게 가장 충격 아니냐?2
14:40 l 조회 73
이태석, 설영우가 탑급이라는 오스트리아, 세르비아리그는 얼마나 수준이 낮길래4
14:40 l 조회 103
월드컵 안 보는 축알못인데 하도 축구 얘기 많아서 질문 하나만 14
14:40 l 조회 99
멕시코전이 너무아까운데...2
14:40 l 조회 51
아무리 생각해도1
14:40 l 조회 26
최현우는 마법사 맞지?4
14:39 l 조회 41
일본 왜 비겼냐 니네가 이겼어도7
14:39 l 조회 133
결국 김승규 캐칭 실수가 나비효과를 불러왔네6
14:39 l 조회 121
32강 진출 실패 확정이야??20
14:38 l 조회 1579
근데 이번 선수진 ㄹㅇ 좀 ㄱㅊ지 않음?14
14:38 l 조회 245
손흥민 같은 선수가... 우리 국대주장인데2
14:38 l 조회 84
월드컵때 헛바람들면 안되는데
14:38 l 조회 25
와 근데 ㄹㅇ 기적처럼 빙고 성공하면 진짜 내적친밀감 지릴듯4
14:37 l 조회 208
한국 대표팀 이제 언제 볼 수 있어?3
14:37 l 조회 46
빙고에서 중앙 먹는게 제일 중요하잖아 그래도 중앙은 됐네
14:37 l 조회 42
근데 월드컵 노래 중독성 이ㅛ다
14:37 l 조회 17
밖에선 한국 축구 그렇게 못하는 이미지가 아닌가?9
14:37 l 조회 127
우리팀 못생긴멤 한가지 머리만 고정해줬으면 좋겠음5
14:36 l 조회 128
당시에 벤투는 계약 연장을 안한거야? 아님 경질이야??16
14:36 l 조회 346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