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냥 어린것도 아님 그치만 사회적으로 좀 적은 나이는 맞아 근데 그렇다고 마냥 놀 나이도 아니고 책임져야 하는 나이도 맞고... 하 어렵다... 사고 싶은 것도 참고

돈 무작정 모으고만 있는데 이게 맞나 싶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걍 뇌빼고 놀아도 되는 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진짜 놀아도 되는 나이긴 한데... 그냥 가정환경 영향도 큰 것 같어 빨리 돈 벌어야 된다 이런 생각 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많~~이 어리다 범죄 빼고 하고싶은 거 다 해볼 나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어른스러운 생각하는 거 아냐?? ㅠ 조금 편하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갑이다... 요즘 그냥 회피형임 아무것도하기싫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딱 23살에 그런 생각 많이했는데 지금 더 철없이 사는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뇌빼고 놀아도 되는 나이는 아님 커뮤라 걍 쉽게 말하는거지 .. 나도 그나이때 그런고민 엄청했는데 그나이에 모을대로 모으고 경력 쌓고 후반에 즐기는것도 갓생이라 생각해 걍 현재에 충실하게 살되 너무 지칠정도로 달리지만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놀아도 됨 너무 흥청망청만 하지 마 나 23에 대학 가서 놀고 공부하고 하고 싶은 거 다 했음 물론 나도 그 나이엔 불안했는데 20대 후반인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고민하던 것들이 별 것도 아닌 일들임 오히려 고민하고 불안햐 하던 시간에 친구들이랑 추억이나 더 쌓을 걸 생각함 시간은 지나면 안 돌아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갈 나는 마음이 안 좋음 손흥민 조규성파는데....7
0:38 l 조회 432
뭐 좋다는 글에 굳이 댓글로 별로라 쓰는 건 뭐임5
0:38 l 조회 77
원빈 장발파는 너무 행복하다5
0:38 l 조회 120 l 추천 3
추천탭에 구최애 넴드 떠서 보는데 개웃기다
0:37 l 조회 60
감독 계약금 덥썩 주지말고 성과대로 주면 안됨?
0:37 l 조회 9
아 성찬 엔딩요정 지금 봤는데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2
0:37 l 조회 129 l 추천 1
원빈팬들은25
0:37 l 조회 348
명재현 돈으로 자길 꾸미는게 아니라 돈을 벌기 위한 과정에서 꾸며진다는 말
0:37 l 조회 69 l 추천 7
짹 블블하면서 '못챙겨드려서 죄송해서 팔로끊어요' 이 말 이해해?6
0:37 l 조회 41
토트넘좋아하는 영국인친구있는데 내가 오늘 우리나라 축구 스타팅 라인업 알려줬단말이야
0:36 l 조회 37
홍명보 런던올림픽 동메달은6
0:36 l 조회 111
14년에 박지성 아예 못뛰는데1
0:36 l 조회 61
와 나 오늘 ㄹㅇ 축구 땜시 하루종일 이런듯
0:36 l 조회 37
은석 부끄러우니까 바로 귀2
0:36 l 조회 122
최연준 얼굴 좋네
0:35 l 조회 22
기성용이 진짜 은근 후배사랑 goat임5
0:35 l 조회 501
제베원 매튜 야호 넘 웃긴데 귀엽닼ㅋㅋㅋㅋ13
0:34 l 조회 141 l 추천 6
원빈 원빈9
0:34 l 조회 144 l 추천 18
투피엠 어겐 어겐만 들으면 지하철 그사람 생각남1
0:34 l 조회 18
장기 연습생들 어케 버티는 거지 4
0:33 l 조회 59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