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스엠 순수익 그냥 앨범 판매량이 반에반토막 나서였네 | 인스티즈


직접 공시에 사유 분석해서 적어놨음 실제로 앨범 판매율이 1년만에 2배 넘게 떨어지기도 했고 

대표 사진
익인1
저만큼 떨어잔 돌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솔로 내면서 더 많이 팔린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앨판 정상화되면서라고 써논거보면 예측가능한거였는데 순수익은 다른데서 빵꾸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본문대로면 영업수익이 까여야 하는데 영업외수익 까인거 보면 투자실패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엠이 직접 공시한 내용인데 부정을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다들 저렇게 얘기함 현재 상황에서 가장 펌핑 쉬운게 아티스트관련수익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 슴이 앨판이 안나온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슴 가수쪽엔터는 적자 아님 개알못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렇게 해석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몬소리야 반의반토막전에는 순수익 16억이었냐?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옛날통닭 이렇게 맛있는거였나2
2:17 l 조회 45
덕질하는 거랑 남친여친 사귀는거랑 상관있어?5
2:17 l 조회 56
5시에 일어나야되는데 아직 못자2
2:16 l 조회 28
아 원빈이 진짜 너무 좋다6
2:16 l 조회 79 l 추천 7
요즘 ㄹㅇ 유행 지난지 오래인거 갑은 하이힐인듯...8
2:16 l 조회 423
진짜 6월말인가 싶다 베란다문 열고 있는데3
2:15 l 조회 93
나 ㅌㅂㅌ 입덕햇는데 주변에서 다 어이없어함4
2:15 l 조회 178
내부분열 악개싸움은 진짜 득되는거 하나도 없구나2
2:15 l 조회 68
덕질할때 썸네일보고 잘생겼다고 하는거6
2:14 l 조회 105
난 더운것보다 습한걸 진짜 못 버티겠음4
2:13 l 조회 31
카톡 메세지차단.. 도와줘4
2:12 l 조회 55
한달에 몇번 이상 안오는 돌들 버블 패널티 줬음 좋겠다1
2:12 l 조회 28
엄마가 내가 베이킹해서 만들어주는게 맛있나봐5
2:12 l 조회 57
이안... 좋아..........
2:11 l 조회 12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2
2:11 l 조회 49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78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119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34
2:10 l 조회 116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8
2:09 l 조회 132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8
2:0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