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정말 영원히.....
나는 떡잎부터 케이팝만 듣고있어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다ㅋㅋ 나도 케이팝만 들어서 팝송은 거의 몰라 몇개 아는것도 아이돌 누가 커버해서 알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릴스나 숏츠에서 보는 엄청 유명한 노래들 말고는 몰라... ㅎ 감흥이 없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그간 좋아했던 아이돌들이 이노래 좋아요하면서 추천하는 그냥 팝도 안들었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솔직히 안 찾아들어 ㅋㅋㅋㅋㅋㅋ 가사가 직관적으로 와닿지 않아서 그런지 끌리지가 않아 금방 질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니까!!!!! 노래는 가사가 이해가 되고 나도 따라 부를수 있어야하는데 일단 영어잖아
그래서 난 케이팝 노래도 영어버전 일본어버전이면 본진이어도 잘 안 둗개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본진버프로 다 듣긴해 ㅋㅋㅋㅋㅋㅋㅋ 각자의 매력이 있어서 근데 물론 한국어버전이 훨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본진 활동기 아니면 케이팝 일절 안들엌ㅋㅋㅋㅋ방송이나 길에서 나오는 유명한것만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도 본진은 케이팝그룹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로 잡고 추천해주는 노래취향이 비슷해! 그래도 알고리즘 섞이는거 싫어서 멜론으로만 들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둘 다 진심으로 좋아하는데 주구장창 케이팝만 듣던가,, 팝송만 듣던가,,, 한 플리에 섞어듣는일은없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먼느알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감성이 안 맞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원래 최애1
06.21 23:28 l 조회 51
와 근데 이 셀카는 (밑에서 주움) 10
06.21 23:28 l 조회 217 l 추천 2
광야119에 영상 보내면 보긴함? 10
06.21 23:28 l 조회 60
와 원이 유튜브 거제갸루 2편은 좀 여운남는다
06.21 23:28 l 조회 58
외할머니 장례식 부조금 얼마내지..37
06.21 23:28 l 조회 739
처음부터 1차많은 씨피도 좋지만
06.21 23:28 l 조회 46 l 추천 1
근데 덕계못일화 넘 신기하다5
06.21 23:27 l 조회 115
와 소녀시대 미스터 택시가 고작 4년차에 나온 거였구낰ㅋㅋㅋ5
06.21 23:27 l 조회 135 l 추천 2
너넨 회사 출근할 때만 힘들고 막상 가면 ㄱㅊ음??5
06.21 23:27 l 조회 49
내본은 실력 좋은애들이 소통도 더잘함3
06.21 23:26 l 조회 105
08인데 2세대 노래가 좋음...6
06.21 23:26 l 조회 28
내 최애팬들은 진짜 조용하게 지내는 듯...3
06.21 23:26 l 조회 135
근데 진짜 이건 레전드 셀카라고 생각함 25
06.21 23:25 l 조회 752 l 추천 10
아 디카프리오 여친 나이 올라가긴했네 ㅎ4
06.21 23:25 l 조회 148
서울에 사는데 인스파이어 알바 괜찮을까13
06.21 23:25 l 조회 198
화장했을 때 약간 따갑고 각질 일어나듯 벗겨지면
06.21 23:25 l 조회 12
짜파게티 맛있게 먹는법.txt
06.21 23:25 l 조회 16
본진에 특이한 써방명 있어?2
06.21 23:25 l 조회 41
놀이동산 가면 주변 신경써?3
06.21 23:25 l 조회 17
간잽돌 버블 구독했는데 더 좋아질줄 알았는데 걍 그럼2
06.21 23:24 l 조회 50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