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너드커넥션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낙수 기대하긴 어렵나? 
대표 사진
익인1
스타쉽은 어케 될거같운데 큐브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큐브는 이미 못받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뭐 이미 2-3-4세대 그룹 나오면서 낙수 없는게 증명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타쉽은 이때까지 낙수 있었던 적이 없던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타쉽 남돌은 모르겠고 여돌은 기대해볼만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긴 뭔가 낙수보다 힘들어질 때 쯤 생명 연장인 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큐브는 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슷한 느낌이면 낙수 조금은 있을텐데 큐브만 봐도 아이들이랑 후배걸그룹 느낌 정반대라 취향 안겹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큐브는ㅋㅋㅋㅋㅋ낙수 가능할때도 있었는데 이제 불가능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큐브는 이미 불가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킬보 엔플라잉 파이어플라이 노래 개좋다1
06.22 20:37 l 조회 45
하투하 뮤비 남주 ㄴㄱ인지 안는분1
06.22 20:37 l 조회 347
서치밴 진짜 뭐냐.. 새 계정도 걸리고 기존 계정도 다걸렸네10
06.22 20:37 l 조회 79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21
06.22 20:36 l 조회 200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9
06.22 20:35 l 조회 68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06.22 20:35 l 조회 100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3
06.22 20:35 l 조회 233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3
06.22 20:34 l 조회 122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06.22 20:34 l 조회 234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1
06.22 20:34 l 조회 69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6
06.22 20:33 l 조회 118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9
06.22 20:33 l 조회 121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1
06.22 20:33 l 조회 77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9
06.22 20:33 l 조회 222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19
06.22 20:33 l 조회 177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06.22 20:32 l 조회 3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7
06.22 20:32 l 조회 132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10
06.22 20:32 l 조회 94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3
06.22 20:32 l 조회 179
7/5 인가 결방이야?3
06.22 20:31 l 조회 112


처음이전2512522532542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