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재밌어서 까는거잖아

자꾸 이런저런 이유 갖다붙이면서 스불재라고 주장하고싶은 글들이 한두개씩 보이는데 응 아니야

그냥 악플은 악플인거야 거기에 이유 찾아주지마

대표 사진
익인1
여기서도 계속 댓글 달면서 스불재 스불재 거리는데 진심 어떻게든 악플 합리화 하고싶어서..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할 수 있는 말이 스불재밖에 없나 은근슬쩍 악플 합리화하지마시길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ㅋㅋㅋㅋㅋㅋ걍 악플달고 싶어서 그러는거면서 되지도 않는 합리화하는거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티딸받으려고 심하게 조롱하는거 누가 모르나…. 저런거 소비해주면 안되는데 다들 미쳐가지고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악플정당화 좀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가지금 쓰는글이 악플인지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근데 동조하는 애들 수백만인게 진심 젤 역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볼때 지금 플에는 걔 한명같음.. ㅋㅋㅋㅋ 어디서 악플쓰고 다녔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합리화 쩔어 그냥 본인이 악플러고 정병인 걸 인정하지 못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매미가 운다
06.23 14:36 l 조회 11
배영 발차기가 힘든가?8
06.23 14:36 l 조회 52
쿨톤도 아닌데 왤케 쿨톤에 집착하지
06.23 14:36 l 조회 24
근데 덕질도 오래하니까 이제 자리욕심도 없어짐3
06.23 14:35 l 조회 40
걍 현 플에 아 탈퇴멤 싫어 하면 주어 없다 생각하기 쉽지 않지6
06.23 14:35 l 조회 108
내돌도 재밌는 자컨 좀 햇으면…ㅠㅠㅜㅜㅡ
06.23 14:35 l 조회 36
난 아직도 잘 모르겠는 표현이 은교같다 이거7
06.23 14:35 l 조회 96
콩콩 시리즈가 콩콩밭밭, 콩콩밥밥, 콩콩팡팡, 콩콩팜팜이 다지?3
06.23 14:34 l 조회 60
앤더블 이번주 일본콘인가? 추천탭에 떳는데10
06.23 14:34 l 조회 322 l 추천 1
야들아 나 점심 추천 좀 해줘ㅈㅂ2
06.23 14:33 l 조회 23
근데 본인이 주어 없이 커뮤에다 글 썼는데 댓글로 정병 소리 들으면12
06.23 14:33 l 조회 126
안정형이 좋아??7
06.23 14:33 l 조회 43
160/53이면 눈바디기준 보통이야 통통이야?18
06.23 14:32 l 조회 168
걍 탈퇴멤 싫다고 재미로 쓴거같은데1
06.23 14:32 l 조회 69
정보/소식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06.23 14:32 l 조회 50
ㅇㄴ CGV 장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4
06.23 14:32 l 조회 440
아니 지금 플 누가 아 걍 탈퇴멤은 싫어~ 이랬는데15
06.23 14:31 l 조회 225
저렇게 2년 만에 해체 시키면4
06.23 14:30 l 조회 179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3
06.23 14:30 l 조회 166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3
06.23 14:29 l 조회 198


처음이전1911921931941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