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라이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막 심쿵! 이런 느낌이 아니라 찡함 
눈물 고임 
나 t인데 왜 f 참가자 된거지??
팬이 정신 없어보이니까 다독거려주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감동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서 그냥 또 감동받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설레는 것보다는 뭉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t인데 f참가자됨 뭔가 설레! 이런거보다 뭔가 찌잉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팬분이 어차피 어떤느낌의 말을 할지 알고있으니까 먼저 그렇게 얘기해준거잖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눈물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빈이스러워서 더 와닿음
눈빛이랑 말투가 진짜.. 마음이 뭉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빛이랑 말투에 장난끼도 없어서 더 뭔가가 뭔가야......
굳이 말하지 않아도 네 행동만으로도 날 사랑해주고 있는 거 알아 라고 하는 느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ㅜ 나 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다 ㅠㅠ(울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결국 팬이 마지막에 할 말은 사랑해 라는 거 알고 먼저 해준 느낌임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그래ㅠㅠ 당황하니깐 그시간 절대 그냥 지나가지않게 해준거자너 진짜 나도 저런거 아무것도 못할성격이라 눈물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극 t인데 설레고 감동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이 느껴진달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이 느껴져서 쌉에프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랑해 많이 사랑해가 알아 너 맘 알아 괜찮아! 이렇게 말해주는거 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직캠판 망해서 몇천몇만만 사도 상위권되고 그거 몇푼 하지도 않아서
20:17 l 조회 25
직캠 전부 2위 됐다는 글부터가 날조네17
20:17 l 조회 169
차쥐뿔 보는데 디에잇 이 분 되게 다정하다
20:17 l 조회 18
하 커버곡 너무 도영님과 나의 이야기1
20:16 l 조회 31
정병들 왜 그러고 사는 걸까? 1~4번 이유 골라줘2
20:15 l 조회 27
최애 과자 엄마손파이인 사람 없나4
20:15 l 조회 13
갓비움 효과 좋아?8
20:15 l 조회 32
여돕여 나 ㅌㅇㅌㅍㅁ는 싫었는데 저 단어는 좋았음
20:15 l 조회 19
지오디가 투바투 8년차란 거 들은 반응 진짜ㅋㅋㅋ4
20:14 l 조회 147
닉쭈는 하는게 아니라 당하는거임
20:14 l 조회 30
고민시 복귀한거 ㄹㅇ 안웃기다......1
20:14 l 조회 66
탈퇴 전엔 공항이나 자컨에서 평소보다 많이 예민해보였는데
20:14 l 조회 41
효연 유튜브에 원이 미나미 나오나봐3
20:14 l 조회 57
노래가 ㅈ같은데 인기 많아지길 바라는건 뭔 경우임4
20:14 l 조회 74
요즘 트위터 너무 재미없다2
20:13 l 조회 23
연대 대강당 2층 ㄹㅇ 맨뒷열인뎈ㅋㅋㅋㅋㅋㅋ 잘보여..?
20:13 l 조회 11
용병이랑 댈티 무슨 차이야 ?1
20:12 l 조회 36
성찬이 이 날은ㅋㅋㅋㅋㅋㅋㅋ3
20:12 l 조회 170
여돌 노래 내가 조아하는거 보고 추천좀1
20:12 l 조회 8
도영 커버곡 좋다
20:1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