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연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막 심쿵! 이런 느낌이 아니라 찡함 
눈물 고임 
나 t인데 왜 f 참가자 된거지??
팬이 정신 없어보이니까 다독거려주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감동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들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서 그냥 또 감동받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설레는 것보다는 뭉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t인데 f참가자됨 뭔가 설레! 이런거보다 뭔가 찌잉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팬분이 어차피 어떤느낌의 말을 할지 알고있으니까 먼저 그렇게 얘기해준거잖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눈물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빈이스러워서 더 와닿음
눈빛이랑 말투가 진짜.. 마음이 뭉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ㅠㅠㅠㅠㅠㅠ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빛이랑 말투에 장난끼도 없어서 더 뭔가가 뭔가야......
굳이 말하지 않아도 네 행동만으로도 날 사랑해주고 있는 거 알아 라고 하는 느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ㅜ 나 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다 ㅠㅠ(울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결국 팬이 마지막에 할 말은 사랑해 라는 거 알고 먼저 해준 느낌임ㅠ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그래ㅠㅠ 당황하니깐 그시간 절대 그냥 지나가지않게 해준거자너 진짜 나도 저런거 아무것도 못할성격이라 눈물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극 t인데 설레고 감동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이 느껴진달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이 느껴져서 쌉에프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랑해 많이 사랑해가 알아 너 맘 알아 괜찮아! 이렇게 말해주는거 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병크멤 그냥 진짜 탈퇴했으면 좋겠다1
19:04 l 조회 75
빅뱅 첫중막중에 어디가 그나마 덜빡셀까6
19:04 l 조회 125
최애야 네가 잘하고 어울리는게 뻔히있는데
19:04 l 조회 65
빅뱅 800이다16
19:04 l 조회 200
뚜이부치 ₊˚⊹♡ ᓚ₍ ^. .^₎
19:04 l 조회 12
개밤티 컨텐츠 올라왔는데
19:04 l 조회 49
대기열 2.8 이면 므조건 3층인가ㅜㅜㅜㅜㅜ7
19:04 l 조회 98
정보/소식 연준 'NO LABELS: PART 02 (Figure Ver.)' 예약구매 안내5
19:04 l 조회 47
빅뱅 지금 2.4만인데 2층 에바겠지?
19:04 l 조회 48
그래도 다들 입성은 하겠다1
19:04 l 조회 48
투바투 동선은 언제봐도 헬인데 슈러라는 ㄹㅇ 미친거 같음4
19:03 l 조회 41
근데 쿠플 레전드인게5
19:03 l 조회 134
내가 요즘 빠진 개명곡 여돌 수록곡 알려줄게
19:03 l 조회 14
연준이 피규어 앨범 졸귀다 ㅋㅋㅋㅋㅋ4
19:03 l 조회 55
아들맘들 ㄹㅇ 싫다1
19:03 l 조회 63
앤톤 이때 언제임??8
19:03 l 조회 114 l 추천 12
낼 축구 10시야 9시 10분이야?3
19:03 l 조회 51
원빈이 오늘 디디던 의상에 84
19:03 l 조회 105 l 추천 1
쿠플 개어이없네 대기열을 위한 대기창이 또 있음 샤갈!!!2
19:03 l 조회 97
코르티스 어느 브랜드던 공식 앰버서더는 안됐으면 좋겠다10
19:03 l 조회 160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