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들한테까지 얼굴 보여주기 부끄러워하는 게 너무 속상함 근데도 조롱은 점점 심해지기만 하는 게 너무 화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느낌..너무 안쓰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슬프다 내 마음만 찢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범죄를 저지른 것도 아닌데 왜 이런 취급을 받아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최애네… 그 기점으로 셀카줄고.. 계속 얼굴 가리고
속상함 난 니 얼굴 좋아하는건데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군진 모르겠지만 너무 마음 아프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최애도 그러는데 같최애인지는 모르겠지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속상함 난 그냥 걔가 좋은건데 그런 것 때문에 그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확 줄었어 오늘 갤러리 구경하는데 확 느꼈다 같본인지는 모르겠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이죠부 챌린지 진짜 붐같지 않음?ㅋㅋㅋ23
06.27 20:09 l 조회 514
타인을 엄청 싫어할정도로 타인에게 관심이 있지 않음2
06.27 20:09 l 조회 37
왜 갑자기 못생긴 멤을 패지6
06.27 20:08 l 조회 159
뷔 정국 팬들아17
06.27 20:07 l 조회 414
이거 배터리 완충하고 몇시간이나 써?
06.27 20:07 l 조회 23
환기시켜야될듯
06.27 20:07 l 조회 22
투어스 콘서트
06.27 20:07 l 조회 47
나는 "속으로만 생각한다"를 겉으로 티내면서 말하는게 진짜 웃긴거 같음
06.27 20:07 l 조회 13
야 그럼 다 잘 생긴 그룹 말해봐1
06.27 20:07 l 조회 81
근데 진짜 요즘은 못생멤이 더 민폐는 맞는듯13
06.27 20:06 l 조회 234
파는 그룹이 둘 되니까1
06.27 20:06 l 조회 34
토이스토리 5 재밌나?9
06.27 20:05 l 조회 163
본인이 하는 욕엔 컴플렉스 반영하는 거라고 지금4
06.27 20:05 l 조회 53
헤비로테이션 뮤비 너무 충격적인데4
06.27 20:05 l 조회 51
우리판엔 못생겼는데 메보정도의 실력도 안됨1
06.27 20:05 l 조회 84
Ai 채팅 어플 뭐 괜찮음 ?4
06.27 20:05 l 조회 59
지 얼굴이나 봐라...5
06.27 20:05 l 조회 38
다들 지금 에어컨 켰어?21
06.27 20:05 l 조회 246
피셋 때문에 짜증만 난다 ..1
06.27 20:05 l 조회 21
쇼타로 부리 커여움ㅋㅋㅋㅋ4
06.27 20:04 l 조회 72 l 추천 1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