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샤이니 더보이즈 세븐틴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굳이 나서서 저 서치 많이합니다 하는 애는 아님

근데 팬들은 알잖아 얘가 팬들 반응 많이 보는지 안 보는지

데뷔초에는 엄청 자신감 넘쳤거든 어려서 그런 것도 더 그랬겠지만

뭐든 외모나 실력이나 자신감 넘쳤음 엄청 까불거린다는 말 많을 정도로

근데 ㅌㅇㅌ 조롱 심해지고 가만히 있어도 별의별루머 다 생기기 시작하니까

진짜 아예 성격이 바뀜. 잘생겼다 칭찬해도 그냥 받지 못하고 왜그래.. 이러고 자꾸 칭찬을 못 받아..

팬들이 칭찬해도 그냥 팬이니까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는듯한 반응일때가 많아서 너무 속상함.

본인도 말해 성격이 많이 바뀐거같다고 근데도 정병들은 아직도 자기들 입맛대로 성격궁예해서 애 욕먹이고 있음 

진짜 너무너무 속상하다 회사가 제발 고소 좀 크게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최애도 차애도 아니었는데 점점 아픈손가락되고 차애됨...ㅎ 진짜 올해는 고소 얘기 좀 있길

대표 사진
익인1
내돌인가? 진짜 성격 바뀐게보여 ...ㅠ셀카도 잘안올려 전보다 웃는것도 줄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휴 개속상하다 정병들 다 죽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본 같은데 아니어도 둘 다 행복했음 좋겠다 진짜 성격 많이 바뀐 것 같긴 해 조용하고 이제 잘 밖에 나가지도 않고 질릴만 한데 티 안 내는 거 대단하다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본 같음ㅋㅋㅋㅋㅜ 진짜 다른 것보다 칭찬을 칭찬으로 못 받는 거 볼 때마다 마음 아파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9
19:47 l 조회 218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25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124
제노 개 귀여움3
19:45 l 조회 59
자취방 이사오면서 덕질용 포장소품 다 들고 왔는데
19:45 l 조회 19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8
19:45 l 조회 110
ㅎㅌㅎ 노래 후기 6
19:44 l 조회 205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11
19:43 l 조회 202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3
19:43 l 조회 199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69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34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5
19:43 l 조회 137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2
19:43 l 조회 25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14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19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5
19:42 l 조회 62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26
19:42 l 조회 799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8
19:42 l 조회 170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7
19:41 l 조회 80
ㅎㅌㅎ 컴백 자주하는거 부럽다...2
19:41 l 조회 122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