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낼거면 신인 남돌을 내던가 ㅇㅇㅂ 이제 막 활동한거 3년 지났는데

진짜 감다잃..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타팬입장에선 개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돌이 안구해지나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3년지나면 낼때되긴하지않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ㅂ 입지 정도면 낼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낼때 되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낼때 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소인데 뭘 낼때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형도 아닌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베일리 스디파나오네?4
06.22 19:20 l 조회 447
아 팬덤대결 정병대결 하는거냐는 말 개웃기다
06.22 19:20 l 조회 18
스엠 여돌에 관심없는 익들 다 들어와바18
06.22 19:20 l 조회 318
ㅎㅌㅎ 처음투성이
06.22 19:19 l 조회 45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12
06.22 19:18 l 조회 489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06.22 19:18 l 조회 56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6
06.22 19:18 l 조회 136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19
06.22 19:18 l 조회 275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3
06.22 19:17 l 조회 73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8
06.22 19:17 l 조회 43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4
06.22 19:16 l 조회 219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2
06.22 19:16 l 조회 36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06.22 19:16 l 조회 16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1
06.22 19:16 l 조회 19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5
06.22 19:16 l 조회 108
위시 힐링이야1
06.22 19:16 l 조회 44 l 추천 1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5
06.22 19:16 l 조회 88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06.22 19:16 l 조회 46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06.22 19:16 l 조회 24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13
06.22 19:15 l 조회 193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