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각자 데뷔했을수는 있겠지만

전체 다 데뷔한다는 확률도 당연히 적고

그 6명 그 컨셉으로 데뷔한다는게 ㅇㅅㅌ ㅇㅅ로 데뷔를 하니까 가능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외부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중에 ㅇㅅㅌ 떼달라는 애들 진짜 많은데 볼 때마다 웃김

ㅇㅅㅌ로 데뷔 안했으면 님들 오빠없어요... 

그리고 ㅇㅇㅅ멤버들이 ㅇㅅㅌ인 거 진짜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하던데 그런 거 볼 때마다 매번 떨어져 물들지마 이러는게 개웃김

대표 사진
익인1
문제는 그 정병들 아무도 이렇게 생각을 안한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멤 너무 많아서 애초에 한국팬덤 못모았어 ㅇㅅㅌ 이름다니까 내리사랑 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ㅅㅌ로 혜택 겁나 받아놓고선 나가고싶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지 ㅇㅅㅌ 없었으면 슴이 왜 차기 남돌들 두그룹이나냄 ㅇㅅㅌ 체제니까 나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까말..ㅇㅅㅌ 버프 달고 데뷔햇으니 그정도로 관심받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 부정하면 양심 없는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도 나가고싶으시다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나가라고 맘 모아서 시위해도 멤버들이 싫습니다 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음 그리고 기존 ㅇㅅㅌ 해외팬들도 내리사랑해줌
니들 걔네 없었으면 애초에 도쿄돔에서 데뷔무대 못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32강 물건너 갔네1
06.27 13:23 l 조회 114
홍명보는 그냥 헤엄쳐서 한국와라 ㅋㅋㅋㅋㅋ
06.27 13:23 l 조회 15
OnAir 뭐든 비길생각이면 어리석은거임7
06.27 13:23 l 조회 113
OnAir 아 살라 아픈가1
06.27 13:23 l 조회 33
앤톤이 애교하고 벽뒤로 가서 숨은거봐6
06.27 13:23 l 조회 173 l 추천 20
OnAir 살라 부상인가봐5
06.27 13:22 l 조회 127
한국 축구 vs 한국 야구 국제적으로 뭐가 더 우수한 성적이야?7
06.27 13:22 l 조회 83
OnAir 살라달라!!!!!!!!!
06.27 13:22 l 조회 22
손흥민이 축구 암흑시기에서 다시 올려놨는데1
06.27 13:22 l 조회 47
OnAir 얄라 마스르!!
06.27 13:22 l 조회 18
남자들은 여자 팔뚝살 신경쓰나?3
06.27 13:22 l 조회 86
우리가 왜 굶어야 되는데!!! 이짤1
06.27 13:21 l 조회 99
이 쇼츠 리쿠 너무너무 예쁘다
06.27 13:21 l 조회 33
OnAir 대한민국 끝났네 ㅂㅂㅂ5
06.27 13:21 l 조회 162
아악 살라 빼지마 아아악
06.27 13:21 l 조회 11
OnAir 살라 왜 빼2
06.27 13:21 l 조회 21
OnAir 진심 통줄타나봄
06.27 13:21 l 조회 24
OnAir 오늘부터 이집트 안티한다 살라빼네 에휴 이길맘 없구나 ㅉ2
06.27 13:21 l 조회 62
OnAir 헐 살라 왜…. 왜 빼ㅠㅠ
06.27 13:21 l 조회 18
살라 빠지네
06.27 13:21 l 조회 6


처음이전2062072082092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