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각자 데뷔했을수는 있겠지만

전체 다 데뷔한다는 확률도 당연히 적고

그 6명 그 컨셉으로 데뷔한다는게 ㅇㅅㅌ ㅇㅅ로 데뷔를 하니까 가능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외부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중에 ㅇㅅㅌ 떼달라는 애들 진짜 많은데 볼 때마다 웃김

ㅇㅅㅌ로 데뷔 안했으면 님들 오빠없어요... 

그리고 ㅇㅇㅅ멤버들이 ㅇㅅㅌ인 거 진짜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하던데 그런 거 볼 때마다 매번 떨어져 물들지마 이러는게 개웃김

대표 사진
익인1
문제는 그 정병들 아무도 이렇게 생각을 안한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멤 너무 많아서 애초에 한국팬덤 못모았어 ㅇㅅㅌ 이름다니까 내리사랑 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ㅅㅌ로 혜택 겁나 받아놓고선 나가고싶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지 ㅇㅅㅌ 없었으면 슴이 왜 차기 남돌들 두그룹이나냄 ㅇㅅㅌ 체제니까 나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까말..ㅇㅅㅌ 버프 달고 데뷔햇으니 그정도로 관심받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 부정하면 양심 없는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도 나가고싶으시다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나가라고 맘 모아서 시위해도 멤버들이 싫습니다 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음 그리고 기존 ㅇㅅㅌ 해외팬들도 내리사랑해줌
니들 걔네 없었으면 애초에 도쿄돔에서 데뷔무대 못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갖고오는 경우의수 표 G,H조 틀림 각각 스페인, 이집트 승리야
10:06 l 조회 56
일본 떨어졌어?4
10:05 l 조회 634
근데 홍명보 계속 쓰는 이유가 뭐야? 뭐 인연이 있음?13
10:05 l 조회 324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1
10:05 l 조회 70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22
브라질 골 넣을 때마다 춤 신나게 춰가면서 대승해줬으면 3
10:05 l 조회 31
멕시코 남아공전 생각하면 너무 답답해1
10:04 l 조회 21
호주랑 파라과이2
10:04 l 조회 29
일본은 모로코보다 브라질이랑 할만할거같은데5
10:04 l 조회 51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풀체인지 CN8 공개10
10:04 l 조회 215
경우의수 도장깨기5
10:04 l 조회 346
저 경우의 수 표 무슨 빙고하냐 우리 ㅋㅋㅋㅋ ㅠㅠ
10:04 l 조회 22
일본 언론 바로 브라질은 할만하다 이러고있네 ㅋㅋㅋㅋ8
10:04 l 조회 127
32강 진출실패하면 계란 던지려나7
10:03 l 조회 92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15
10:03 l 조회 514
정보/소식 일본, 스웨덴과 비기며 32강 매치 브라질과의 경기 확정1
10:02 l 조회 87
OnAir 아씨 ㅋㅋㅋ축구 난민이래 ㅋㅋㅋㅋ
10:02 l 조회 47
모든 킹우의 수가 박살나고 있는걸 보니 32강 떨어질 운명이로다
10:02 l 조회 31
빅뱅 어제 시제석도 다 풀어버렸네?2
10:02 l 조회 57
내가 진짜 ㅈ본은 응원 못함
10:02 l 조회 20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