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각자 데뷔했을수는 있겠지만
전체 다 데뷔한다는 확률도 당연히 적고
그 6명 그 컨셉으로 데뷔한다는게 ㅇㅅㅌ ㅇㅅ로 데뷔를 하니까 가능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외부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중에 ㅇㅅㅌ 떼달라는 애들 진짜 많은데 볼 때마다 웃김
ㅇㅅㅌ로 데뷔 안했으면 님들 오빠없어요...
그리고 ㅇㅇㅅ멤버들이 ㅇㅅㅌ인 거 진짜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하던데 그런 거 볼 때마다 매번 떨어져 물들지마 이러는게 개웃김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각자 데뷔했을수는 있겠지만 전체 다 데뷔한다는 확률도 당연히 적고 그 6명 그 컨셉으로 데뷔한다는게 ㅇㅅㅌ ㅇㅅ로 데뷔를 하니까 가능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외부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중에 ㅇㅅㅌ 떼달라는 애들 진짜 많은데 볼 때마다 웃김 ㅇㅅㅌ로 데뷔 안했으면 님들 오빠없어요... 그리고 ㅇㅇㅅ멤버들이 ㅇㅅㅌ인 거 진짜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하던데 그런 거 볼 때마다 매번 떨어져 물들지마 이러는게 개웃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