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각자 데뷔했을수는 있겠지만

전체 다 데뷔한다는 확률도 당연히 적고

그 6명 그 컨셉으로 데뷔한다는게 ㅇㅅㅌ ㅇㅅ로 데뷔를 하니까 가능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외부로 까고다니는 정병들 중에 ㅇㅅㅌ 떼달라는 애들 진짜 많은데 볼 때마다 웃김

ㅇㅅㅌ로 데뷔 안했으면 님들 오빠없어요... 

그리고 ㅇㅇㅅ멤버들이 ㅇㅅㅌ인 거 진짜 자랑스러워하고 좋아하던데 그런 거 볼 때마다 매번 떨어져 물들지마 이러는게 개웃김

대표 사진
익인1
문제는 그 정병들 아무도 이렇게 생각을 안한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멤 너무 많아서 애초에 한국팬덤 못모았어 ㅇㅅㅌ 이름다니까 내리사랑 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ㅅㅌ로 혜택 겁나 받아놓고선 나가고싶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지 ㅇㅅㅌ 없었으면 슴이 왜 차기 남돌들 두그룹이나냄 ㅇㅅㅌ 체제니까 나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까말..ㅇㅅㅌ 버프 달고 데뷔햇으니 그정도로 관심받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 부정하면 양심 없는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도 나가고싶으시다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이 나가라고 맘 모아서 시위해도 멤버들이 싫습니다 할텐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음 그리고 기존 ㅇㅅㅌ 해외팬들도 내리사랑해줌
니들 걔네 없었으면 애초에 도쿄돔에서 데뷔무대 못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6
06.24 20:49 l 조회 177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4
06.24 20:49 l 조회 168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천국 원더풀 해줘라3
06.24 20:48 l 조회 25
아는애 치지직 스트리머인데 월드컵때문에 잠을 못잠 ㅋㅋㅋ3
06.24 20:48 l 조회 61
ㅂㅂ 예매를 못한 사람이 있는건 아니지?10
06.24 20:48 l 조회 157
코르티스 셋이 동시에 이런핏 바지 입은건 거의 처음이라5
06.24 20:48 l 조회 551
멜론 모바일티켓 있잖아2
06.24 20:48 l 조회 24
빅뱅 그래도 컴백 전에 티켓팅해서 다행인듯..1
06.24 20:47 l 조회 69
일예도 빡세려나..??3
06.24 20:47 l 조회 104
이상원 흑발은 돌아왔는데 왜 탈색눈썹은 안돌아왔지3
06.24 20:47 l 조회 118
활명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06.24 20:47 l 조회 36
자취익들아 알려줘!!!!2
06.24 20:47 l 조회 20
정보/소식 혼돈의 '잠실'… 부정선거론 외치며 돈벌이
06.24 20:47 l 조회 27
도영 왜 군복 단 하나 더 접은거임ㅋㅋㅋㅋㅋ7
06.24 20:47 l 조회 519
드디어 내일 간만에 광화문 가넹 잼겠다
06.24 20:46 l 조회 8
익들아!!! 유니클로 세일 2번 나눠서 하잖아 이거 🥹🥹🥹
06.24 20:46 l 조회 45
내일 경기 몇대몇 예상해?
06.24 20:46 l 조회 8
소녀시대 콘서트 고양해도되겠다
06.24 20:46 l 조회 62
왕 대박 나 메가커피에서 윗시 컵홀더 처음 받아봄
06.24 20:46 l 조회 28
혹시 연준 미니씨디는5
06.24 20:46 l 조회 61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