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엑디즈 노래도 좋구 비슷한 느낌의 노래 알면 추천해줘 ㅠㅠ
아이돌 노래도 좋고 팝송도 괜찮아!!!!
본진이 이런 느낌의 노래를 불렀다 하면 다 추천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 
후렴도 좋은데 거기까지 가는 부분이 넘 조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엑디즈 노래 중에 dear h, paranoid, until the end of time, night before the end도 들어봐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한번 들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익1에 더해서 꿈을꾸는소녀, walking to the moon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두개도 좋아하는데 굿이너프랑은 느낌이 달라 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새삼 전소미가 프듀 1위한거 대박인 거 같음2
06.24 23:58 l 조회 104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8
06.24 23:58 l 조회 153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8
06.24 23:57 l 조회 28
유우시가 좋다.....5
06.24 23:56 l 조회 134 l 추천 1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4
06.24 23:56 l 조회 123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7
06.24 23:56 l 조회 88
확실히 프듀1 풀 ㄹㅈㄷ라서 최종 데뷔조도 ㄹㅈㄷ네
06.24 23:56 l 조회 29
걍 뭐가됐든 앓는글에는 뭐라하고싶지않음4
06.24 23:55 l 조회 102
와 미쳤다 슬럼프인 1인사업자 아미를 뷔가 살림....(디엠도 함)10
06.24 23:55 l 조회 250 l 추천 3
소녀시대 freedom , closer 노래 추천6
06.24 23:54 l 조회 28
리쿠 직캠 추천해주실분10
06.24 23:54 l 조회 43
억까가 계속되도 탈덕은 없다6
06.24 23:53 l 조회 150
건호는 ㄹㅇ 춤/노래/음색/얼굴 다 가졌는데 09년생만 아니면…!5
06.24 23:53 l 조회 117
와 5월에 주문한 너블봉 드디어 오늘 받음ㅋㅋㅋㅋㅋㅋ
06.24 23:52 l 조회 17
이상원 침대셀카 또 갱신3
06.24 23:52 l 조회 92 l 추천 3
생카해본사람 생카하면 보통 얼마 들어? 5
06.24 23:52 l 조회 46
탈퇴멤 업보 받길 원했는데 생각보다 더 빨리 나락 갔네5
06.24 23:52 l 조회 298
너의 판타지를 숨김없이 말해바~4
06.24 23:51 l 조회 62
난 탯성을 이렇게 먹음 9
06.24 23:51 l 조회 170 l 추천 8
울나라 사람 아이돌들 하얀사람 개많은데 왜2
06.24 23:51 l 조회 65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