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을 아주 그냥 뽑아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공장형 엔터가 되 모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의 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요즘 아이돌들이 기세가 오래가니까 그래보이는 거 아님..? 따지고 보면 생각보다 그렇게 짧지 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다 아이돌공장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물 하이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향있는거 맞는데..? 하이브 직원인가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기조가 바뀐거임 돌들 해외 잘 되니까 적당히 투어 돌릴 정도로만 띄우고 중박 여러 그룹 만드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티에도 검색하면 글 많이 나올걸...... 그게 하이브 하나만의 탓이라고 하긴 어랴워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히 투어 돌릴 정도로만 띄우고 싶어하는게 아니라 다들 뜨고싶어도 더 못뜨니까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이상 띄울 필요를 못 느낀다는 거지 아 띄워주고 싶은데 안 뜨네 이거랑 음 이정도 하면 됐지 하고 적당한 퀄만 내는거랑은 팬들도 느끼는 바가 다를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솔직히 말해서 ㅋㅋ 해외투어도 대부분 개런티일텐데 ㅋㅋ.. 뭘 위해서 이러는지도 모르겠음 음반도 점점 내려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품을 만들고 역사에 남길 그룹보다 수익이 들어오면 충분하다 생각하는 것 같음 포텐 터져서 완전 잘 되면 당연히 좋지만 그건 너무 어렵고 그렇게 만들고 나도 결국 다음 그룹은 내야 하니까 소속사들이 딱히 열망을 안 느끼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근에 좋았던 귭청 8
0:05 l 조회 68
정보/소식 i-dle (아이들) [We made] Mood Trailer2
0:05 l 조회 63
알디원 많이 친해졌다2
0:04 l 조회 153
성세천하 중국에선 안 유명한가?4
0:04 l 조회 76
지금 4.5세대 아이돌들중 김완선.박진영 나이까지 활동하는 가수 나옴 vs 못나옴3
0:04 l 조회 41
먹방 개싫어하는데 쯔양 왜 보는지 알겠다2
0:04 l 조회 71
요즘 귭청 하루가 멀다하고 데이트함 7
0:04 l 조회 76
위버스샵 하이브 1층에 있어?8
0:04 l 조회 38
나는 장하오 모에화?될 때5
0:04 l 조회 118
내일 성적 마감인데1
0:04 l 조회 78
알디원 아르노 조용한데 가끔 허를찌름3
0:03 l 조회 97
정보/소식 연준 'NO LABELS: PART 02' Tracklist 7
0:03 l 조회 111
팬 실시간으로 빠지는거 체감되서 슬픔6
0:03 l 조회 252
40년전에 죽은 자식도 못잊는 경우 많아?8
0:03 l 조회 123
제베원은 알페스판 어때? 14
0:03 l 조회 567
스키즈!!! 컴백합니다!!!!!3
0:03 l 조회 75 l 추천 3
위시 BOY MEETS GIRL 뮤비 올라왔당
0:02 l 조회 19
제베원 개인 멤버별 팬덤명(?) 알려줄 사람!4
0:02 l 조회 195 l 추천 1
엄마들 갤럭시워치같은거 있으먼 잘 쓰시나?6
0:02 l 조회 32
육포깡 맛있네ㅋㅋ 맥주안주로 딱임
0:02 l 조회 8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