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을 아주 그냥 뽑아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공장형 엔터가 되 모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의 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요즘 아이돌들이 기세가 오래가니까 그래보이는 거 아님..? 따지고 보면 생각보다 그렇게 짧지 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다 아이돌공장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물 하이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향있는거 맞는데..? 하이브 직원인가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기조가 바뀐거임 돌들 해외 잘 되니까 적당히 투어 돌릴 정도로만 띄우고 중박 여러 그룹 만드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티에도 검색하면 글 많이 나올걸...... 그게 하이브 하나만의 탓이라고 하긴 어랴워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히 투어 돌릴 정도로만 띄우고 싶어하는게 아니라 다들 뜨고싶어도 더 못뜨니까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이상 띄울 필요를 못 느낀다는 거지 아 띄워주고 싶은데 안 뜨네 이거랑 음 이정도 하면 됐지 하고 적당한 퀄만 내는거랑은 팬들도 느끼는 바가 다를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솔직히 말해서 ㅋㅋ 해외투어도 대부분 개런티일텐데 ㅋㅋ.. 뭘 위해서 이러는지도 모르겠음 음반도 점점 내려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품을 만들고 역사에 남길 그룹보다 수익이 들어오면 충분하다 생각하는 것 같음 포텐 터져서 완전 잘 되면 당연히 좋지만 그건 너무 어렵고 그렇게 만들고 나도 결국 다음 그룹은 내야 하니까 소속사들이 딱히 열망을 안 느끼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 느림
0:11 l 조회 3
근데 저런 취급 받으면서 팬싸 왜함? 플무 회사한테든 뭐든 여러모로 돈쓴만큼 대우를 못받는거 같은데6
0:11 l 조회 81
연준 청량 이거 완전 되는 주식 ;4
0:11 l 조회 58
근데안놀라움6
0:10 l 조회 379
지금 플 주어 예전에도 그런적 있었는데 1
0:10 l 조회 161
한마디 했으면 좋았다 이정도지4
0:10 l 조회 139
우열은 확실하게 할게 이 말을 왜... 한거지?4
0:10 l 조회 239
홍콩 대만 이런 중화권 콘서트는 양도 어디서받아?ㅜㅜㅜ1
0:09 l 조회 20
쇼타로 좋아하면 전생시절 주먹이운다 꼭 봐야돼7
0:09 l 조회 43
ㅅㅈㅎ어느판이나 뒤집어지긴할듯
0:09 l 조회 116
아 인티 아프네
0:08 l 조회 24
제목이 쌍방 권태기인게 개웃김
0:08 l 조회 93
올데프 1주년 거하게 치르네5
0:08 l 조회 784
퀸즈스마일?? 인스파이어 셔틀 이거 금방 예매마감 됨???1
0:08 l 조회 44
세븐틴은 원래 다 웃김?1
0:08 l 조회 77
저 팬이 뭐라고 하는지 전혀 모르겠는데15
0:08 l 조회 368
팬싸플이어서 하는 말인데
0:08 l 조회 52
외국팬이 한국말 준비한거네
0:08 l 조회 39
우리나라 생각보다 개신교 비율 엄청 적구나2
0:08 l 조회 51
지금 플 주어 누구야??6
0:07 l 조회 192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