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을 아주 그냥 뽑아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공장형 엔터가 되 모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의 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요즘 아이돌들이 기세가 오래가니까 그래보이는 거 아님..? 따지고 보면 생각보다 그렇게 짧지 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다 아이돌공장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물 하이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향있는거 맞는데..? 하이브 직원인가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기조가 바뀐거임 돌들 해외 잘 되니까 적당히 투어 돌릴 정도로만 띄우고 중박 여러 그룹 만드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티에도 검색하면 글 많이 나올걸...... 그게 하이브 하나만의 탓이라고 하긴 어랴워 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히 투어 돌릴 정도로만 띄우고 싶어하는게 아니라 다들 뜨고싶어도 더 못뜨니까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이상 띄울 필요를 못 느낀다는 거지 아 띄워주고 싶은데 안 뜨네 이거랑 음 이정도 하면 됐지 하고 적당한 퀄만 내는거랑은 팬들도 느끼는 바가 다를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솔직히 말해서 ㅋㅋ 해외투어도 대부분 개런티일텐데 ㅋㅋ.. 뭘 위해서 이러는지도 모르겠음 음반도 점점 내려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품을 만들고 역사에 남길 그룹보다 수익이 들어오면 충분하다 생각하는 것 같음 포텐 터져서 완전 잘 되면 당연히 좋지만 그건 너무 어렵고 그렇게 만들고 나도 결국 다음 그룹은 내야 하니까 소속사들이 딱히 열망을 안 느끼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4
1:28 l 조회 119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1:28 l 조회 140
미나미 이때 왜 좋지...1
1:28 l 조회 127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3
1:26 l 조회 151
내 최애 왼으로 먹다가 1
1:26 l 조회 74
우리판 씨피러들이 오프가서 올리는거 리버스에서 맨날 알티하는데 7
1:25 l 조회 130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1
1:25 l 조회 87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5
1:24 l 조회 203
존박버전 러브어택 제발 싸클에 올려주ㅓ.......
1:24 l 조회 10
와 리쿠5
1:23 l 조회 329
보플1 그냥 예능적으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인생 서바임9
1:23 l 조회 91 l 추천 1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2
1:22 l 조회 76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54
인티 나만 좀 느려?1
1:21 l 조회 13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
1:21 l 조회 49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7
1:20 l 조회 291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12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41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3
1:19 l 조회 47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2
1:19 l 조회 130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