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ㅂ 화제성 어느 정도 낙수 받고 올해 대형에서 여돌 많이 나온다니깐 더불어서 화제성 생기고 남돌은 서바 한다니깐 여돌 데뷔 시키는게 맞긴 한데 ㅇㅇㅂ 팬들 입장에서 보면 ㄹㅇ 나라도 안 달가울듯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플만봐도 화제성은 득보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돌명가로 굳히기 들어가려고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ㅇㅇㅂ 팬인데 회사가 앞으로 이번컴백만큼만 푸쉬해주면 만족할거 같은데 솔직히 타이밍이 너무 예의없긴한데

그래도 차라리 당장 남돌 내는것 보단 나아 어차피 대형남돌들도 자리잡기 힘든 시대에 ㅅㅌㅅ에서 나오면 ㅇㅇㅂ 등골만 휠게 뻔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로모 1주만 늦게 했어도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4
10:37 l 조회 64
한일 축구 차이는 브라질을 대하는거만 봐도 다른거 알겠네
10:37 l 조회 21
32강 갈확률 낮아졌어?6
10:36 l 조회 71
그 서울에 겉에가 되게 허름한 아파트 거기가 어디였지7
10:36 l 조회 28
경우의수 대체 언제 끝남 비참해서 빨리 결정났음 좋겠어
10:36 l 조회 8
우리한테 유리한건 호주 승이야?8
10:36 l 조회 52
설영우도 유럽에서 뛰는 잘하는 선수 아냐?2
10:36 l 조회 31
일본은 브라질 이기면 진짜 4강가겠네2
10:36 l 조회 52
와 원빈이 셋로그에 이거 화장품 파서(?) 쓰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3
10:36 l 조회 111
2002년에는 4강 어케했냐3
10:35 l 조회 51
빅뱅 어제 한국 일예만 21만명이었대1
10:35 l 조회 14
애초에 30넘었다고 풀타임 안시키려는 것부터가 말도 안되지
10:35 l 조회 10
지금 여기 일본 사는 외노자들 많아 보여서 반갑다2
10:35 l 조회 25
파라과이 vs 호주 진짜 개처웃긴점 ㅋㅋㅋㅋ1
10:35 l 조회 69
우리동네 편의점 개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10:35 l 조회 123
라이즈 은석 이 영상 뭐야???4
10:34 l 조회 52
축협 해체시키고 교권국이나 만들어
10:34 l 조회 10
옌스는 수비가 안되는게 치명적인 단점이네6
10:34 l 조회 52
일본일본일본일본 지겹다 지겨워
10:33 l 조회 22
평가전 이후 또다시 32강에서 붙는 일본vs브라질1
10:3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