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56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 입장 이해는 가는데 뭐랄까... 난 케이팝 아이돌 산업을 굴러가게 하는 큰 요소가 팬들이랑 같이 성장해나가는 맛?이라고 생각하거든 실제로 2세대도 팬들 많이 남아있고 3세대는 아직 전성기라고 생각함 내기준 4세대도 전성기 안 옴 근데 여긴 전반적으로 다들 해외가 커서 특수케이스긴 한 듯
근데 요즘 대형돌들은 데뷔 때부터 초동 몇십만장은 기본에 백만장 찍고 밀리언셀러니 뭐니 이러니까 다들 성적에 더 집착하게 되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걍 이 분위기들이 피곤함 3세대 때 성적 경쟁하는거랑 좀 다른 느낌임 그때가 더 낫다 이런게 아니고 내가 느끼는 피곤함의 정도가 요즘이 더 심한듯 이유는 잘 모르겟네
대표 사진
익인1
아 공감 그래서 과도한 바이럴 땡겨쓰기 무리하게 하는거 티나니까 짜치고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록 사람들은 빠르고 큰 자극에 더 익숙해질텐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회사한테 폭탄 던지고 싶다4
0:30 l 조회 79
스테이들 많이 숨어있었구나ㅋㅋㅋ2
0:30 l 조회 46
위시 누구 노래 리메이크한거야?5
0:30 l 조회 480
위시 뮤비 90년대 일본 뮤비 느낌 잘 살렸다1
0:30 l 조회 76
난 진짜 남돌가지고 소녀 미녀 성가신여자애 이러는 거 좀 시름 11
0:29 l 조회 176
귭청러들 특 6
0:29 l 조회 92
샤오커오라 사탕 맛있어? 6
0:29 l 조회 26
장하오 왤케 남자됨?13
0:29 l 조회 147 l 추천 3
위시 막내들 얼굴 ㅁㅊ21
0:29 l 조회 405 l 추천 4
앤더블 공백기 때 자컨 뜨면 1
0:29 l 조회 147
일드 남주 뚝딱...3
0:28 l 조회 94 l 추천 2
스키즈는 이번에도 스케일이 크다
0:28 l 조회 42
레몬탱~탱 탱 탱 탱
0:28 l 조회 17
근데 엔위시 만화 다다다 OST 리메이크 부른다고 하지 않았어?17
0:28 l 조회 597
리센느 카라 고고썸머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0:28 l 조회 13
머리를 왜 텍스처 안살리고 뭉탱이로 스타일링하는걸까2
0:28 l 조회 48
우와 핌릿캣 글포티 18위 피크넹
0:28 l 조회 21
성한빈 너란봄 팬직캠볼사람14
0:27 l 조회 178 l 추천 13
알페스 안하니까 솔직히 내 최애로 알페스 하는 거 보기 힘들다 31
0:27 l 조회 250
스키즈 언베일콘 각이지?3
0:27 l 조회 84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